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돈까스클럽 동두천점] 식사하러 가기에 아주 무난하고 좋구만!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7.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곳은 돈까스 클럽 동두천점이에요~~ㅎㅎ

저는 돈까스 클럽을 한번도 안가봤었었거든요, 돈까스만 파는 곳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그게 아니더라구요!

돈까스클럽 동두천점 입구

돈까스 클럽 동두천점은 주차장 시설이 잘 갖춰져 있고 매장도 넓어서 좋았어요

돈까스클럽 메뉴북

글쓰고 있는 저만 몰랐던 사실.. 돈까스클럽은 돈까스 말고도 다양한 메뉴를 판다는것..^^

처음에 돈까스 뭐먹을지만 생각하고 갔었는데, 피자, 스테이크, 파스타 등 다양한 메뉴들이!!

왼쪽 조리실 / 오른쪽 셀프바

왼쪽에 보이는 조리실에서 피자나 요리들을 만들구요, 오른쪽에 보시면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어 피클이나 물, 컵 등 필요한것들을 셀프로 가져올 수 있도록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어요

돈까스클럽 크림 파스타

돈까스 집에서 먹는 크림파스타ㅋㅋㅋ와 근데 웬만한 파스타집 만큼 맛있다는거~~~

돈까스 클럽 스테이크 덮밥

제가 스테이크 덮밥 저런식으로 고기 잘려서 나오는 음식들 되게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요골로 시켰습니다ㅎㅎ

그냥 스테이크만 해서 시킬 수 있는데 가격만 비싸고 나중에 한번더 와서 먹어봤는데, 스테이크 덮밥이 훨씬 낫습니다.

돈까스 클럽 돈까스

돈까스 맛있었어요~ 돈까스클럽이니까 돈까스가 기본적으로 맛있었야 겠죠???ㅎㅎ

돈까스 뿐만 아니라 스테이크, 파스타도 먹어본 결과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테이크만 단독으로 시키는 건 정말 별로였다는거~~~~

이상 돈까스 클럽 동두천점 방문후기였습니다.

다들 맛있는 식사하세요~~~~~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