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대구 숯불통영바다장어] 가창에 있는 장어맛집 가기전에 장단점은 알고가자!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8. 4.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대구 가창면에 위치하고 있는 숯불통영바다 장어라는 맛집이에요!

아버지 생신이라서 장어를 드시고 싶다고 해서 와봤는데요

꼭 가시기전에 알고 가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글을 써봅니다ㅎㅎ직접 알아보고 내 돈주고 사먹은 리얼후기 한번 보시죠!

 

메뉴판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게 있고 따로 시켜서 먹을 수 있는게 있더라구요 무한리필 시간은 항상 운용되는게 아니니 무한리필 이용하실분 사전에 전화하셔서 무한리필 가능한 시간때를 확인하고 가세요! 

 

장어

 

듬직한 장어 1kg를 시켰습니다 두껍고 질이 좋아보이더라구요

맛은 어떨지?

 

기본 밑반찬 참고 / 숯불위에 굽는중

 

기본 밑반찬은 위에 사진을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요

일반 장어집이랑 거의 비슷하게 나오는것같아요 김치, 양파, 마늘, 된장, 재레기, 쌈 등등

 

맛잇게 구워진 장어

 

장어집이니까 장어가 맛있어야겠죠?

확실히 장어는 맛있었습니다. 

진짜로 맛있긴 했습니다.

얼마전에 부산에 섭자리 가서 장어를 먹고 왔었는데요

부산에서 바로 잡은거 먹는거보다 여기서 잡아 먹는게 훨씬더 맛있네요ㅋㅋㅋ

섭자리에서 먹었을때는 번개탄에서 구워먹고 여기서는 참숯에 구워서 그런가 확실히 부산에서 보다 훨씬 더 맛있더라구요

 

장어탕

 

장어 6명이서 5kg의 장어를 먹고 저희 매형이 장어탕 추가로 하나 시켜서 드셨어요

장어탕은 이렇게 나오고 이건 직접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매형말로는 괜찮다고 하네요~

 

장어탕 + 김치

 

자, 이제 이 집의 장단점을 제가 확실히 정리해드릴게요

분명 가실때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것같아요

장점

1. 숯불에 구워서 그런지 장어가 맛있다.

2. 주차시설이 꽤나 넉넉하게 있다.

단점

1. 주문받는 사람들이 전부 외국인이다.(베트남으로 추정)

외국인 인건 상관없는데 일부 외국인은 대화가 잘통하지 않는다

그래서 답답해서 우리는 한국말 잘하는 외국인 직원에게 가서 이야기 하곤 했다..

말을 알아들었는지 못알아 들었는지 도통 알수가 있어야지..;;

그게 좀 불편했어요

2. 서비스 측면이 미약하다

장어를 다먹을때 쯤 숯불을 치워달라고 했는데 갑자기 저희가 사용하려고 했던 집게를 가지고 숯불을 들고 빼서 가져가시더라구요. 어이없고 당황스럽기는 했는데..ㅋㅋㅋ그냥 아~우리가 필요없다고 생각해서 그러셨겠지 했어요ㅎㅎ

그리고 하나 더 에피소드가 있긴 한데 지금 생각이 안나네요, 나중에 생각나면 수정해서 쓰도록 하겠습니다.

어쨋든 전반적으로 홀에 외국인이 배치되어 있고 대화가 잘안되다보니 서비스가 미약할 수 밖에 없어요3. 주차시설 만차 주의 주차장이 꽤나 넉넉하지만 밑에 마트가 있다보니 차량이 많이 가득 차있다. 대신에 유동이 많아서 들어가고 나가는 많다. 그래서 조금만 기다리면 주차자리를 얻을 수 있다. 근데 그게 어떻게 보면 단점으로도 느낄수 있다고 생각!

 

그래도 맛있었으니까! 가족끼리가서 배터지게 먹고왔습니다.이상 내 돈주고 사먹은 진짜 후기!!대구 가창에 위치한 숯불통영바다장어 리얼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