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

강아지 대리석쿨매트 구매할때 꼭 알아야할 3가지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8. 6.
반응형

안녕하세요~~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제품은 강아지 대리석 쿨매트에요!

실제로 제가 직접 알아보고 구매할때 꼭 아셔할 내용들을 알려드릴테니 구매하실분들 꼭 참고하세요!

배송상태

배송은 이렇게 온답니다. 취급주의라는 경고문구를 붙이고 꼼꼼히 배송을 해서 오는 것 같았어요

대리석 매트

스티로폼으로 꼼꼼하게 포장에서 왔습니다. 

그리고 엄청 무겁습니다. 진짜로..

만약에 이사를 자주다니시거나 이사를 하게되면 진짜 이사할때 문제일 것같아요..ㅋㅋ

대리석 테두리 집

여기 사각형 쇠판데기에 대리석을 올려넣으면 끝!

조립하는건 정말 쉬워요 금방해요!

대리석 모양

대리석 위에 먼지인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하얀가루들이 묻어있어요 그래서 물티슈나 행주로 여러번 깨끗하게 닦아주어야합니다. 저기 물방울 표시가 있는건 물을 떨어드려서 저렇게 된거구요 변형된건 아니랍니다 ㅎㅎ

배송간 일부 파손(거의 티는 안나요)

대리석 상태를 한번 확인해 봤는데 괜찮긴했지만 끝부분이 이렇게 부서져 있네요

그래도 완전히 깔끔하게 왔으면 좋았으련만.. 아쉬웠어요ㅠㅠ

하얀 먼지를 닦고나서 찍은 대리석 사진

닦고나니 이제 좀 대리석 매트 같아보이네요 

울 뽕순이가 좋아해야할텐데 말이에요~

처음 배송시 나온 대리석위 먼지들

대리석 받으시면 꼭 여러번 닦고 사용하셔야합니다!!!!

조립하는 방법

안내종이가 있어서 보고 금방 따라하면서 만들수 있어요~

여름이다 보니 강아지 쿨매트 많이 알아보고 계실텐데 

대리석 쿨매트 이용하실분들은 다양한 쿨매트 확인해보시고 비교해보셔서 구매하시길 바라요~!

결론~ 요약정리!!!

1. 대리석 쿨매트는 정말 무겁다. 이사할때 감당하기 힘들겁니다.2. 대리석이 오면 먼지를 여러번 닦아 내고 사용해야합니다.3. 구매후 대리석의 상태를 반드시 바로 확인해야합니다.(파손되서 오는 경우가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이 3가지 사항 참고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랄게요~~~이상 블몽이였습니다. 안뇽~~~~~~~~~~~~

대리석 쿨매트 구매좌표 후보1(클릭)

대리석 쿨매트 구매좌표 후보2(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