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소셜커머스(쿠팡 등) 구매 후기

[로즈데이] 네이버스마트스토어 ''플플'' 꽃선물하기 좋은곳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5. 14.
반응형
안녕하세요~~~블몽이에요!
오늘은 로즈데이!!!
남자분들이라면 연인에게 또 하나의 소소한 이벤트를 준비하시느라 바쁘실것같아요
제가 네이버에 로즈데이기도해서 꽃을 보내려고 알아보다가 우연히 알게됫는데요!
일반 길거리에서 사는거보다 훨씬 저렴하고 배송도 괜찮아서 추천드리려고해요!
바로 ''플플''이라는 꽃집이에요!

이번 로즈데이는수국을 샀어오~~
지금부터 보여드릴 사진은 올해 화이트데이때 구해했던 꽃이였는데 엄청 이뻤어요!

일단 배송은 이런식으로오구요

요로콤 꽃이있네요! 이쁘지않나요?
가격도 만원때가격!

사진을 잘못찍어서 이쁘게 나오지는 않았지만..
실제로 보시면 이쁘답니다
직접가지않고 이쁜꽃을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남자분들은 여자친구가 멀리 있다면
깜짝으로 꽃배달 선물 해주시는것도 좋을것같네요ㅎㅎㅎ

오늘 로즈데이 꽃 구매실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아, 여기에 돈받고 광고하는거아니냐구요?
친인척? 아닙니다
저는 무조건 그냥 혼자 알아보고 구매해보고 좋았던 제품, 별로엿던제품들을
같이 공유하고싶어서랍니다ㅎㅎㅎ

다들 로즈데이 가족,연인들과 함께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플플 플라워 사이트바로가기



※개인이 직접 알아보고 구매한 사용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