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

[다이소 애견 칫솔] 남자 집사가 구매한 아쉬운 점..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6.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직접 찾아보고 제 돈 주고 직접 구매해서 리뷰하는 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에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다이소에서 판매하고 있는 애견 칫솔에 대해서 리뷰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강아지가 칫솔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손가락 애견칫솔로 많이 이용하고 있어요~!

다이소에서 우연히 있길레 칫솔도 사용한지 좀 됫겠다 바꿀겸 구매해봤어요

다이소 애견 칫솔

2개에 1000원~~! 저렴한가격 이죠? 일반 칫솔모와 고무 칫솔모 2가지 있어서 좋네요! 잇몸마사지 알때는 고무 칫솔모로 양치질 할떄는 일반 칫솔모로~

세상 밖을 나온 애견칫솔

자, 여기서 핵심은 남자 견주가 구매해서 사용한 장단점 후기를 말씀드릴게요

1. 칫솔크기가 작다, 이게 무슨말이냐면 손가락이 안들어간다입니다..ㅋㅋ 왠만한 남성의 손은 잘 들어가지 않아요 들어가더라도 손가락이 작아서 터질것 같습니다..ㅋㅋ 제가 반지 낄때 11호 정도 껴서 남자 치고는 손가락이 얇은 편인데 어우 잘 안들어가더라구요.. 여성분 전용으로 만들어진 애견 칫솔이라고 보여집니다.

2. 작지만 억지로 끼워서 사용해보니까 사각사각 칫솔역할은 아주 잘하는 것 같았어요, 제가 원래 쓰고 있던 애견 칫솔보다 사각사각 시원한 소리가 나서 좋았네요 하지만 제 손이 터질 것같아 저는 기존에 쓰던 칫솔을 써야할 것 같습니다. 핳핳하핳

-

혹시나 구매하려는 참고하실분은 사이즈만 주의하시면 크게 문제 없으실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들 다이소에서 즐거운 쇼핑 하세요~~~~

또 좋은 리뷰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