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원당 맛집] 명가교동짬뽕~~ 일산원당에서 짬뽕먹을거면 여기로!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6. 16.
반응형

직접 알아보고 내 돈주고 사먹고 리얼 리뷰 하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원당에 위치하고 있는 명가교동짬뽕집입니다!

주차공간이 넉넉한 명가교동짬뽕

친구가 여기 짬뽕이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저녁메뉴는 여기로 정했어요 워낙 제가 짬뽕을 좋아하다보니까 엄청 기대했는데 과연 맛이있을지..!! 입구는 사진처럼 저렇게 생겼구요, 주차공간이 꽤 넉넉하고 군인, 소방관, 경찰관, 택배기사 공기밥 무료라고 적혀있지만 짬뽕 1인 1메뉴 시키면 모든 사람들에게 서비스로 제공해주고 있답니다~~

메뉴판

들어가시기 전에 메뉴판 보기소 싶은분은 위에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짬뽕 7,000원

메뉴는 짬뽕하나 부대짬뽕하나 시켰는데 맛은 비슷한데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짬뽕이 더 맛있었네요~

부대짬뽕 8,000원
납작 군만두 5,000원

리뷰는 크게 말씀드릴게 없어요!

짬뽕집이 짬뽕이 맛있으면 된거 아닌가요? 제 기준에서는 완전 합격 맛있었어요

짬뽕을 먹을때 면과 국물이 따로 놀지 않고 맛있어야하는데 제가 좋아하는 전형적인 교동짬뽕 맛이 였어요ㅎㅎ

용인과 가평에서 먹었던 교동짬뽕집도 맛있었는데 교동짬뽕은 전부 다 맛있나봐요~~ㅋㅋㅋ

가실분들은 지도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