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헤이마] 대구 최고의 예술카페 미리 둘러보고 가자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6. 27.
반응형

직접 알아보고 내 돈 주고 사 먹고 리얼 리뷰하는 광속남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곳은 대구 팔공산에 위치한 "헤이마"라는 카페예요.

정말 제가 살면서 가본 카페 중에 가장 예쁘고 크고 볼거리도 많은 최고의 카페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혹시 팔공산 카페나 이쁜 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바라면서 가시기 전에 먼저 궁금하신 분은 사진으로 미리 한번 둘러보고 가세요^^!

헤이마 카페 입구

헤이마 카페는 입구가 2곳입니다.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두 곳으로 나눠져 있어요~

위에서 주차를 하게 되면 아래로 이렇게 내려올 수 있는 계단이 있어요ㅎㅎ

별관

본관 옆에 작은 별관이 있고요

큰 본관

사실 본관, 별관 이름은 제가 임의로 붙인 거랍니다. 큰 건물 2개와 작은 건물 1개가 주 메인 건물이에요

계단을 지나가면서 앵무새들과 아름다운 팔공산 구경을 할 수 있답니다.

카페에 이렇게 인테리어를 하는데 도대체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들었을까? 이런 생각밖에 안 드네요..

넓은 정원과 아름다운 멋진 나무들이..가서 걸어 다니기만 해도 힐링이..

사이드 메뉴
헤이마 내부
카페안에 이런 나무가..

카페를 인테리어 하신 분들이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졌고 카페를 구경하면서 너무 아름다워서 이루 말로 표현할 수가 없었어요.. 어떻게 이렇게 카페를 만들지?.. 이런 생각..;;

루프탑

루프탑까지 있는.. 없는 게 없는 완벽한 카페

루프탑

별다른 말이 필요 없네요.. 그저 산책하면서 돌아다니면서 찍은 일부 사진입니다. 그냥 하나의 명소였어요. 카페로 느껴지기보다 예술공간이자 새들과 닭 여러 동물들과 팔공산이 있어서 자연친화적이기 까지 한.. 대구에 있는 최고의 카페라고 생각이 드네요 아직 못 가보신 분들은 꼭 가보세요 강력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