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돈이랑능이백숙&솥뚜껑삼겹살] 양주 덕정 아무도 모르고있는 맛집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7. 3.
반응형

직접 알아보고 제 돈주고 사먹고 리얼리뷰하는 광속남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양주 덕정에 위치하고 있는 돈이랑능이백숙&솥뚜껑삼겹살입니다.

덕정에 꼬끼오 가보신 분들이라면 건너편에 있어섬 많이들 보셨을것 같은데요

지금 검색해서 들어오신 분들도 여기 한번 알아보고 가볼까 하시고 들어오셨겠쥬?

메뉴판

저는 여기서 2번 먹어봤었는데요, 처음에 능이버섯백숙을 먹었고 오늘은 삼겹살을 먹으로 왔봤습니다

능이버섯백숙 국물이 시원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사장님께서 육수도 리필도 계속 해주시고 삼겹살도 주변 동료들이 맛있다고 하길레 삼겹살 먹으러도 한번 가봤어요ㅎㅎ

삼겹살 2인분

삼겹살 양이 2인분치고는 양이 꽤 괜찮더라고요 칼집 내서 나와서 더 보기 좋은 삼겹살~!

콩나물과 김치를 얹어서 솥두껑위에 지글지글

김치, 된장국

솥뚜껑 불판이 커서 김치하고 콩나물 굽기에도 괜찮았어요, 된장국도 맛있다!

순삭된 삼겹살

 

덕정 주변에서 삼겹살 드시고 싶으시다면 여기로 가시면 될것같습니다. 항상 고기먹을때는 4단지나 7단지에 고깃집을 찾아서 가거나 옥정으로 가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제 멀리 갈 필요없을것 같네요ㅎㅎ! 드셔보세요 맛있습니다! 

이 집은 추천~! 꾸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