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덕정 해물라볶이(해라) 유명한 맛집을 가보았습니다.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7.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직접 알아보고 내 돈주고 사먹고 리얼리뷰 하는 남자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덕정에 김밥24시 해물라볶이 전문점에 가봤습니다

양주 덕정에 계신분들은 모른다는 사람이 없다할 정도로 유명한데요.어디한번 가보시죠!

해물라볶이

라볶이에 홍합과 치즈가 많이 올라가있어요ㅎㅎ

해물라볶이 근접샷

맛있긴 한데 두번 먹으러 올것같지는 않아요~

개인적으로는 청년다방 떡볶이가 저는 더 제 입맛에 맞네요

한번도 못드셔본 분이라면 그래도 한번 먹어보라고는 말씀드리고 싶어요ㅎㅎ

해물라볶이 이유는 홍합때문?

해물이라고 해봤자 홍합, 오징어 2가지 종류의 해물이 들어가있긴 한데 저는 해물을 전혀 먹지 않았네요ㅋㅋ

떡볶이하고 라면만 주구장창 먹고 치즈도 섞어먹고 그랬어요ㅎㅎ

샷샤샤샷 비비기

기대를 하지않고 가야 맛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개인적으로 들었답니다ㅎㅎ

주인아주머님들도 친절하고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김밥나라하고 헷갈리시면 안돼요 여기는 김밥24(즉석김밥 덕정점)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