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

[독도리 애견카페] 편안한 양주 애견카페 가기전 꼭 알아야할 것!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7.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곳은 양주 은현면에 위치하고 있는 독도리 애견카페에요.

날씨가 많이 더워지고 중형견을 키우고 있다보니 가까운 곳에 애견카페를 알아보다가 독도리 애견카페를 네이버 검색을 통해 알게 되었어요ㅎㅎ

독도리 애견카페 괜찮았지만 아쉬움이 많았었는데요, 고객입장에서 제 솔직한 리뷰를 한번 보시고 가신다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독도리 애견카페 본관

사실 그렇게 큰 카페는 아니여서 본관이라는 표현은 제가 정한거구요. 

보시는 위에 본관에서 음료주문들이 이루어지고 실내에 넓은 카페형식으로 공간이 있답니다.여기서 아셔야 할 점은 강아지는 실내로 들어 갈수 없다는 점이에요.저희 강아지가 중현경(웰시코기)라서 그런거 일 수도있는데 강아지는 실내 입장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그래서 바로 실외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야외 테이블

야외 테이블이 6~8개 정도 있었어요. 캠핑 온 기분??? 그런 느낌이였어요ㅎㅎ

아쉬웠던 점은 배변,소변을 치우는 것들이 쓰레기 버리는 곳에 있는데 사진에서 보시는 곳과 꽤 멀리 떨어져 있어서 정리하는데 다소 번거로움이 있었어요.

2번째사진에서 바라본 독도리 애견카페 야외풍경

주차시설은 많이 넓진 않아요 많이 댈려면 최대 10대 정도는 들어올수 있을 정도였어요

울타리 안에서 소형견들이 막 많이 뛰어 놀수 있답니다ㅎㅎ 저희 강아지도 저기 울타리 안에서 열심히 놀았어요.

제가 이렇게 이야기하면 너무 불편했던 점? 위주로 말씀드린 것만 같네요~ 제 개인적인 장단점을 다시 알려드릴게요ㅎㅎ


<장점>

1. 주인분들이 부부이신것 같은데 친절하세요!

2. 음료가 맛있는 편이에요!

3. 전반적으로 마을과 풍경이 예뻐요~

<단점 : 아쉬운점인게 맞는것 같아요>

1. 주차공간이 다소 협소해요

2. 블로그보고 수영장이 있는줄 알고 갔는데 없어졌더라구요~

3. 실내에는 강아지가 들어갈수 없어요~

4. 배변정리를 하는데 울타리 안으로 들어가서 봉지를 가지고 와야해요~(번거로움)


짧게 요약하면 이 정도 되겠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괜찮고 이뻣던 카페지만 아쉬운점이 많았네요~

은현면에 있는 독도리 카페였습니다!ㅎㅎ

블몽이가 직접 다녀온후 쓴 리얼 리뷰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