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소셜커머스(쿠팡 등) 구매 후기

[섬유유연제] 다우니 vs 스너글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5. 14.
반응형

안녕하세요~~광고에 잘속는 남자, 솔직한 주관적인 리뷰를 거침없이 쏟아내는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리뷰할 제품은 바로 섬유 유연제입니다 

여러분들 빨래 하실때 섬유유연제 어떤거 쓰시나요?
냄새에 민감한 편이여서 5년 넘게 다우니만 써왔어요
그런데 우연히 제가 정말 좋아라 하는 인스타스타분이 있는데
이 분이 스너글을 2년동안 사용하고 있고 정말 냄새가 좋다고 추천을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이참에 다우니에서 새로운 브랜드를 한번 이용해보자는 생각에 바로 네이버 검색을 통해 가격을 열심히 알아보았어요



여러가지 알아봤는데 여기가 일단 제가 판단했을때 가장 괜찮은 가격대로 판매하고 있다고 생각을 해서 여기서 구매를 했습니다. 이게 일반형과 농축형이 있길레 일단 처음 구매니까 일반형 구매를 했어요..(농축형 구매할걸..)

드디어 배송이 왔돠!! 대용량이라 이용하기 편하게 눌러서 원하는 반큼 작은통에 담아서 넣을수있어요 향기가 너무너무 궁금해서 바로 빨래하러 가즈아!!!

설레는 마음으로 빨래를 돌렸는데~~~~
하하하하하하하핳 냄새가 거의 안나네~~~~~~
실망스러웡~~~~~~~

기대 너무 컷었는지.. 정말 엄청난 실망을 하고 말았어요.. 냄새가 하나도 안나.. 그냥 물냄새.. 행구면서 냄사도 다 행궈버렸네... 다음에 농축된 스너글 다시 구매서 냄새가 좋은지 테스트를 해봐야 될것 같아요..  아쉽게 저의 이번 쇼핑은 실패로 끝났답니다.

혹시라도 스너글을 구매하실 예정이시라면 일반형과 농축형중에 농축형을 구매해서 먼저 사용해보시기를 권장합니다..

역시 다우니가 최고인가.. 반컵만 부어서 빨래를 하면 냄새가 아주 진해서 빠져나가지를 않아~ 아무리 땀을 흘려도 냄새가 날라가지를 않니 너는~~
가끔 카카오 핫딜해서 다우니 저렴하게 구매가능하시니까 카카오에서 구매하시는것도 추천합니다!

다우니는 어차피 국민 섬유 유연제니까 굳이 긴말 할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 저는 그냥 다우니 쓸랍니다~~~

다우니 vs 스너글 승자는? 당연 다우니의 압승입니덩..
나중에 스너글 농축 구매하게되면 다시 알려드릴게요~~
스너글이 역전할수 있을까??? 크크 ㅋㅋㅋㅋ


※개인이 직접 알아보고 구매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