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양주덕정 2단지 저렴한 고깃집 [돈장군] 다녀와봤습니다.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8. 2.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음식점은 양주덕정 2단지 시가지에 위치하고 있는 "돈장군"이에요.

2단지, 5단지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이쪽으로 식사하시러 많이 가실것 같은데요.고깃집인데 가격이 워낙 저렴하다보니 그런지 모르겠는데 사람이 항상 많더라구요제가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갈매기살

갈비살 2인분을 시켰어요.

비주얼은 정말 저렴해보이는..^^

아 역시 싼맛에 그냥 오는곳인가 이런생각이 들었어요(비주얼로는)

숯불에 지글지글

그래도 고기를 구워서 먹어보고 판단을 해야겟죠?

고깃집

다행히 그래도 숯불에 구워먹으니 먹을만했어요!

가격이 저렴하니까 저렴한 가격에 이 정도면 먹을만 하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같이 간 친구는 여기는 다시는 오지 않겠다며..

양파, 김치 기본반찬들이 매말라있고 기본이 안되어 있다며 엄청 별로라고 생각하더라구요.

저는 그냥저냥 먹을만했는데 말이죠ㅎㅎ

그냥 저렴한 맛으로 한번쯤은 가볼한 곳이였습니다.

저도 2번이상은 굳이 손님들 데리고 갈곳은 아니라고 생각이 들고

돈없을때 한번씩 가서 먹기에는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돈장군 가실때 참고하세요~~

이상 블몽이였습니다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