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가창 아마루] 밤에 가도 아름다운 카페 AMAROO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8. 3.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카페는 바로 대구광역시 가창에 위치하고있는 "아마루"라는 카페입니다!

애기들 포함해서 가족들이 많다보니까 가창에 큰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알게되었어요

저녁먹고 나서 가는거라 해지고 가는거라서 사진이 어둡습니다ㅎㅎ

해가 진후 아마루 간판 / 카페 들어가는 길

가창에 있는 카페중에 그래도 밤10시까지 하는 늦게까지 문을 연답니다.

시골길을 따라 쭈욱 들어가다보면 펜션 같이 보이는 카페가 보여요.

출입구가 좁아서 이거 여기서 차량이 왔다갔다 하겠나 싶었는데 다행이 출구가 별도로 있더라구요

멀리서 촬영한 아마루 카페 야경

마치 펜션 처럼 멀리서 이리 오라고 알려주고 있네요~ㅎㅎ

출입구

사진이 빛번짐 현상이 너무 심하죠?ㅠㅠ

노트8로 찍었는데 2년이나 되서 그런가 빛번짐을 잡아주지를 못하네요..ㅋㅋㅋ

외부 전경

알아보니까 애견동반 가능카페더라구요! 

넓은 잔디에서 강아지들과 같이 놀아도 될 것같아요

그리고 골든리트리버?같은 큰 상주견이 하나 있어요

그런데 여기는 애견카페는 아니랍니다! 

애견동반가능카페라는거~!! 헷갈리시면 안돼요~

카페 본관 모습

개구리들이 엄청 많았어요~작은 청개구리들이 얼마나 뛰어다니던지ㅋㅋ

진짜 이쁜 펜션같은 느낌의 카페에요~

내부 사진

카페에는 직원분께서 쿠키를 만들고 계셨는데 맛있는 냄새가 솔솔~

빵 

빵하고 쿠키류도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ㅎㅎ

카페메뉴

카페메뉴가 궁금하시다면 참고하세요~!

딸기라떼 / 아인슈페너(비엔나커피)

딸기라떼도 맛있고 아인슈페너도 맛있어요!

외부에도 테이블 / 별관 작게 하나있습니다.

가족들이랑 애기들이 있다보니 바깥에 보시면 실외테이블이 하나 더 있어요

거기에 우리가족들이 자리잡고 신나게 떠들고 사람들 눈치안보고 조카랑도 놀아주고 갔어요ㅎㅎ

가창에 워낙 이쁜카페들이 많다보니 어디를 갈지 고민하다가 

여기로 선택해서 왔는데 정말 잘 온것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마루 카페 다들 한번 쯤 다녀와보세요~~~

- 애견동반 가능카페

- 잔디가 있는 카페

- 실외 테이블이 있는 카페

- 22시까지(밤10시)까지 문여는 카페

가족들하고 잘 다녀와서 추천!!!드립니다

직접 알아보고 다녀온 리얼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