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

[강아지 귀청소] 체리쉬 이어클리너가 가성비 최고인 이유!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8. 5.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반려견의 필수품 귀청소 용품 사용후기를 추천드리려고합니다.

체리쉬 이어크리너 박스

인터넷에서 구매하시려고 하시는 분도 계실고 펫마트에서 구매를 하실분도 계실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펫마트에서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이유는 바로 가격은 비슷한게 배송비 때문이죠~

그래서 저는 인터넷으로 알아본뒤 가까운 펫마트에 가서 구매를 했습니다ㅎㅎ

박스를 까면 이런모양의 이어클리너

인터넷 최저가가 2,900원

매장에서 구매했을때 3,800원

1,000원정도 차이가 낫던것 같아요ㅎㅎ

사용할때 이 꼭다리를 때고 나서 짜주셔야합니다.

혹시나 꼭다리를 때지 않고 바로 눌러서 사용하실분이 계실까봐 사진찍어놨습니다..ㅋㅋ

끝부분을 그냥 돌려서 제거하시면 된답니다!

솜 집게  / 사람이 쓰는 일반솜

솜집게도 3,000원주고 구매를 했습니다.

저는 굴곡진게 더 편할것 같아서 굴곡진걸로 했어요 귀닦을때 일자형 보다는 편하더라구요~

귀청소 방법은?

간단합니다.

1. 솜을 꺼내서 가위에 집는다.

2. 집은 솜에 체리쉬 이어클리너를 넉넉히 적신다.

3. 강아지를 안고 귀안에 이물질을 닦아낸다.

귀 내부를 청소를 안하면 곰팡이가 생길수 있기 때문에 겉에 보이는 부분이라도 깨끗하게 목욕하실때 마다 잘 닦아주셔야합니다. ㅎㅎ

귀청소용품 찾고 계시다면 가성비 좋은 체리쉬 이어클리너 추천드립니다.

직접 알아보고 구매한 리얼후기 블몽이였습니다.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