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등촌샤브칼국수 고읍점] 처음가신다면 참고하세요!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8.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참된 리뷰를 해드리는

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고읍에 위치하고 있는 등촌샤브칼국스 고읍점입니다!

빠르게 읽고 가고싶은분들은 마지막에 정리를 해놨으니 참고하시면 될것같아요ㅎㅎ!

칼국수에는 떡이 같이~! / 김치

등촌칼국수는 역시 김치가 맛있죠ㅎㅎ

샤브샤브를 먹을때는 항상 등촌을 가는 이유중 하나가 김치죠!

등촌샤브칼국수 2인분

체인점이다보니 어딜가나 양과 모양새는 비슷한것 같아요!

맛도 비슷비슷~!

샤브샤브

샤브샤브는 하나씩 익혀먹는 맛이 있는데

다같이 넣어 드시는 분들도 의외로 많더라구요

다먹은뒤 칼국수 넣기

샤브샤브를 먹고 야채를 다 드시고 나면

칼국수를 넣어서 칼국수을 한접시 드시고~

마무리 볶음밥

볶음밥도 맛이 비슷하더라구요ㅎㅎ

등촌칼국수 고읍점 간단하게 한번 정리해볼게요!

1. 단독건물에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편리해요

2. 내부 시설도 넓은편이여서 단체손님으로 가도 좋고 자리는 넉넉하게 있습니다

3. 맛은 어느 체인점과 다를빠 없이 똑같은 메뉴구성을 가지고 있어요!

4. 나갈때 아이스크림을 공짜로 먹을 수 있답니다ㅎㅎ

5. 내부 시설이 깨끗하고 좋았어요ㅎㅎ 사장님도 친절!

이상 블몽이가 직접 알아보고 내 돈주고 사먹은 리얼 리뷰였습니다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