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루타6400km] 양주 옥정 맛집 "최근 먹은곳중에 제일 맛있는곳"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8. 9.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입니다.

최근 내돈내산이라고 구라치고 뒷광고를 한 대형유튜버들이 많은 문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저는 그런유명한사람도 아닐뿐더러 진짜 그냥 인터넷 검색해서 찾아보고 제 돈주고 사먹고 주관적인 리뷰를 남기는 것이니 일반인이 가서 느낀 리뷰를 확실하게 느끼실 수 있으실겁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루타6400km"에요.

가게 이름이 워낙 독특해서 무슨 음식을 파는 곳인지도 모른체 찾아갔는데

일단 결론 정말 맛있었습니다.

루타6400km 식당 리뷰를 시작합니다!

루타 6400km 식당 입구

친구랑 밥먹을곳을 찾다가 알아낸 루타6400km 대만음식점이라고 하더라구요

메뉴북

외부에서 메뉴를 미리 볼수 있도록 외부에 메뉴북이 비치되어있어요

식당이름이 독특하니 혹시나 음식종류가 좋아하는 메뉴가 아닐수도있으니 밖에서 메뉴를 먼저 보고 들어 갈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ㅎㅎ

식당테이블

내부구조는 일반 식당과 다를빠 없구요. 깔끔했습니다ㅎㅎ

식당입장 후 메뉴북

메뉴를 보는데 전부다 조금씩 다 시켜보고 싶었어요

느낌아닌 느낌으로 양이 좀 적을 것같아 3개를 시켜봤습니다.

대창덮밥, 등심스테이크, 북경크림파스타 이렇게 시켰어요ㅎㅎ

대창덮밥
대창덮밥 2

저는 정말 대창을 엄청 좋아해서 너무너므 기대했었는데

먹었는데.. 꿀맛..진짜 맛있습니다.

간도 약간 쎈편 그러니까 짠편이구요

제 입맛에 제격이였습니다. 양은 적은편이에요!

북경크림파스타
북경크림파스타2

친구는 파스타를 먹고싶다고해서 북경 크림파스타를 시켰는데 일반 파스타 전문집과 다를빠 없이 맛있었어요

새우도 탱탱 살짝 매콤하기도 하고 파스타도 맛있게 먹었어요~

등심스테이크 정식

등심스테이크도 고기가 질기지도 않고 맛있게 먹었어요!

아무것도 모르고 선택한 3가지 메뉴 전부다 성공적!!

옥정 시가지에 식당들이 많이 들어와서 사먹고있는데

근래에 먹어본 식당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알고보니 그리고 루타6400km이 체인점이더라구요

저같이 육류좋아하고 대창, 스테이크, 파스타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둘이가서 3개 시켜먹으면 딱인것 같네요ㅎㅎ

<루타6400km 요약>

1. 맛있다.

2. 양이 적은편이다.

3. 간은 쎈편이다. (절대 싱겁지 않음)

4. 주차장이 있어서 차타고 가고 용이하다.

5. 직원들 친절하다.

결론.. 내돈내산 대성공적인 맛집이였습니다.ㅎㅎ

옥정에 거주하고 계신분들 한번쯤 방문해보세요~

맛있습니다!!ㅎㅎ

이상 블몽이의 내돈내산 리얼리뷰였습니다.

다들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