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밀밭사랑칼국수 본점] 밀밭칼국수 말고 밀밭사랑 칼국수다!!!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8.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바로 양주 남방동에 있는 

밀밭사랑칼국수입니다.

잠깐!!

여기서 혹시 밀밭칼국수랑 헷갈리시면 안되요~~~

여기는 밀밭사랑 칼국수입니다!!

양주에 밀밭칼국수가 유명하다보니 밀밭사랑 칼국수가 짝퉁으로 알고계신분들이 꽤 있는것같은데요

그렇지 않습니다. 저도 몰랐는데 밀밭사랑칼국수 엄연히 별도의 브랜드로 정말 맛있는 맛집이라는 것을 제가 다녀와보고 나서 알았습니다ㅎㅎ

저는 직접 알아보고 제 돈주고 직접 사먹거든요!

그럼 밀밭사랑 칼국수 리뷰 시작하겠습니다~~~ㅎㅎ

해물칼국수 2인분

해물칼국수 2인분을 시켰는데요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둘이서 먹기에 아주 배부른 충분한 양이 아닐까싶네요

홍합, 낚지 등 다양한 해산물과 야채, 만두, 버섯들이 보이네요~

김치 존맛탱

역시 칼국수집은 김치가 맛있어야 하잖아요?

김치 정말 맛있습니다!! 

메뉴판

해물칼국수 외에도 바지락칼국수, 들깨칼국수 등이 있네요ㅎㅎ

취향에 맞게 주문을 하시면 될것같아요

다른것도 한번 먹어보고 싶긴하네요~~

안내간판

메뉴 특성상 그런지 가족단위로 많이 오다보니 어린아이로 인해서 시끄럽다는 클레임이 많나봐요~

곳곳에 이런 공공예절 에티켓 안내문이 붙어 있었어요ㅎㅎ

다먹은뒤에는 칼국수를 넣어서

다먹고난 뒤에 칼국수까지 먹는데 완전 꿀맛..

밀밭칼국수도 먹어봤는데 괜찮았지만

밀밭사랑칼국수도 정말 맛있네요

"밀밭"믿고가는 밀밭인가요?ㅋㅋㅋㅋ

마무리 볶음밥

마지막 볶음밥으로 마무리~

배터지게 잘 먹고왔습니다.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여기는 맛있는 곳이 맞는것 같습니다~~!밀밭칼국수 다녀오신적 있으신가요?오늘은 밀밭사랑칼국수 본점으로 한번가보세요!식당이 도로변에 뜬금없는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사람들이 꾸준히 찾아온다는 것은 맛집이라는 것이 이미 소문나있다는 반증이 아닌가 싶네요이상 밀밭사랑칼국 진짜 리얼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다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