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양주 송추계곡 맛집] 진흥관 vs 방태막국수 승자는?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8.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진짜 리뷰만 해드리는

광고에 잘속는남자 광속남 블몽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방태막국수"입니다.

오잉 진흥관은? 하시는분이 계실텐데요!

방태막국수를 먹고 한달되기 이전에 친구하고 진흥관에서 짬뽕, 짜장면, 탕수육을 먹었는 경험을 바탕으로 추가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방태막국수 체인점으로 많이 요즘 매장이 생기고 있는데요본점의 맛은 어떨지 한번 같이 알아보러 가시죠!

회막국수

저는 회막국수 하나, 물막국수 하나 시켰습니다.

회막국수 회라고 올라간게 저게 아마 방태인것같은데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물막국수보다는 회막국수를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막국수

물막국수도 먹을만 했지만 특별한 맛이 없어서

차라리 2,000원 더내고 회막국수를 시키는 것이 훨씬 낫다는것을 깨달았어요~

물김치(백김치) / 열무?

물김치가 정말 맛있어요!

물김치라고 해야하나..백김치라고 해야하나..용어를 잘..ㅋㅋㅋ

근데 맛있습니다!

완뽕?

깨끗하게 싹 비웠습니다.

주말에 갔었는데 송추계곡 입구에 대표적입 맛집이 2곳이잖아요

진흥관과 바로 방태막국수인데요

둘다 사람이 엄청 많아서 번호표를 뽑아서 대기를 해야해요

저같은 경우 꿀팁을 알려드리자면..

둘중에 먼저 자리 나는 곳에서 먹자!

저는 방태막국수에서 일행은 진흥관에 번호표를 받고 기다렸어요

그래서 먼저 빠지는 쪽에 들어갔어요

물론, 다른곳에 먼저 들어가게되면 다른가게에 취소를 해달라는 꼭 이야기를 해야합니다ㅎㅎ

(이것도 사실 좀 그런가요??^^;;;)

진흥관도 너무 궁금해서 친구랑 한번 가봤는데요

짬뽕은 그냥 괜찮은 정도 짜장면 맛있었고 탕수육도 맛있었어요

일반적인 중식집중에 맛있는편에 속한다고 생각했지만 짬뽕맛이 특별하진 않았어요!

방태막구수는 가시면 꼭 물막국수가 아닌 회막국수를 드시기를!!!

 

북한산 다녀오시거나 송추계곡 다녀오시고 진흥관과 방태막국수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상 블몽이였습니다.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