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철원 맛집 동주산성] 맛집이지만 개인적으로 별로였던 이유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8.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진실된 정보만을 알려드리는

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철원에 있는 "동주산성"이라는 곳인데요

갈비탕 개인적으로 나쁘진 않았지만 아쉬웠던점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같이한번 알아보러 가실까요?

동주산성 가게 입구

동주산성 가게가 엄청 크더라구요!

입구부터 웅장하게 미니 호수도 있고

가게에 이것저것 애들이 놀 수있는 미니자동차, 유모차, 퀵보드 등 많이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동주산성 미니호수
다양한 어린이 놀이기구

미니 미끄럼틀 부터, 어린이 놀이기구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었어요

비가 많이온 다음날이라 그런지 정리는 잘 되어있지 않았어요ㅎㅎ

동주산성 입구

가게가 넓어서 밥먹고 식당앞에서 한바퀴 걸으면서 

애기들이랑 놀아주기에 참 좋겠다라는 생각을 했어요~

원두막

원두막까지 있어요!ㅎㅎ

잘가꿔진 정원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크죠?

가게입구 앞에 애들이 뛰어놀수 있도록 잘 갖춰져있어서

가족단위로 오기에 정말 좋겠다라는 생각을 했어요~

가게입구 들어와서 오른쪽방향으로 가면 룸식 테이블

룸식테이블로 되어있어서 단체손님들 맞이하기에도 좋은것같아요ㅎㅎ

중간에 장식구들이 많은데 차라리 저런거 있는거보다는

아무것도 없는게 깔끔하고 더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너무 이것저것 많다보니

정리되지 않은 느낌이 든다고 해야하나..

입구 왼쪽으로 가면 개방형으로 되어있는 테이블

동주산성 가게 입구 들어가서 왼쪽으로 가시면 개방형으로 되어있는 일반 테이블이 있답니다ㅎㅎ

깍두기와 김치

시설물에 대해서 설명드렸다면 

정말 중요한거 맛이 있어야하지 않겠어요?

여기 김치는 일단 합격! 맛있었어요~

갈비탕

저는 갈비탕을 시켰는데요~

갈비탕은 12,000원에 걸맞게 양은 그정도 되는거 같고 전복이 1개 들어가있었어요

맛은 괜찮았지만 일반 프렌차이즈 갈비탕집 보다는 차별화된것이 없다는 생각이 들어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철원에 이렇게 큰 소고기집이 있으니 

가족단위로 오면 참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나저나

왜 제목이 별로인 이유냐구요?

사실 큰게 1가지 있었답니다.

바로 서비스였어요

사장님께서 친절하신편이긴한데

계산할때 쓸대없는 말로 기분 나쁘라고 하시는건 아닌데

오해를 할 수 있는 이야기들이 조금 오갔었어요~

그래서 그 부분이 조금 아쉬웠어요

철원에서 그래도 먹을수 있는 괜찮은 집중 하나라고는 생각합니다.

서비스에 비중을 높게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비추천드리구요

이상, 블몽이의 직접 알아보고 다녀온

진짜 리뷰였습니다.

다음에 또 좋은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