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소셜커머스(쿠팡 등) 구매 후기

[전신거울] 투에스 에칭 300 전신거울 구매후기(추천)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5. 15.
반응형
안녕하세요~~~블몽이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바로 전신거울입니다ㅎㅎㅎ
혼자살고있는 집에도 역시 전신거울 하나쯤은 가지고있으면 좋잖아요!
그래서 비싼건 굳이 필요없으니
막연히 저렴한것만 찾다가 쿠팡에서 발견한
투에스 에칭 300전신거울 되겠습니다!

제방에있는 투에스 에칭 전신거울입니다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이가격에 이정도면
아주 대만족이에요!!!
가격은 만원때에요~!

사실 구매후기를 보는데 여기저기
파손되서 온 후기들이 있길레
조금 불안하긴했는데
저는 하루만에 괜찮은걸로 잘온것같아요ㅎㅎ

그렇다면 아예 하자가 없었는가?
그렇지는 않아요

이렇게 하단부에 조금씩 갈라져있었어요ㅠㅠ
가슴이 찢어지지만
그래도 가격이 워낙 싸다보니까
교환하지않고 그냥 쓰기로했어요
배송은 뽁뽁이 씌어서 배송이되긴하는데
택배기사가 조심하지 않으면
제품에 바로 하자가 생기는것같아요

결론
가성비는 진짜 최고!
저는 추천합니다~~~
혼자 사시면서 쓰기에는 아주 충분합니다ㅎㅎ
링크남겨 놓을게요 구매간 참고 하세요~~^^

 

투에스 에칭 300 전신거울 구매하러 가기! 



※개인이 직접 알아보고 구매후 사용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