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

숨고에서 6만원주고 세탁기 청소 맡겨봤습니다.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8.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 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내용은

바로 통돌이 세탁기 청소 서비스입니다.

빨래를 해도 냄새가 계속 나서 

세탁조 청소기를 여러 번 사서 돌려도 

청소가 잘 안되는 것 같더라고요

통돌이 세탁기 청소를 업체에 맡겨서 해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인터넷에 검색하니까 숨고 해서도 세탁기 청소업체를 찾을 수 있었어요

저는 양주에 살고 있어서 견적 문의를 올리니까 2곳에서 연락이 오더라고요~

동두천에서 혼자서 하고 계시는 "박 X 식"(동원 홈케어)로 선택했답니다.

이유는 가격이 제일 컸어요~ 보통 서비스센터 8~10 만사이인데

이 분은 6만 원이더라고요 그래서 가격하고 후기 9개가 있었는데 괜찮아 보이 길레 

하기로 결심했답니다ㅎㅎ 

마지막에 제가 솔직한 장단점을 정리해놨으니 끝까지 꼭 읽어보세요!

세탁기 분해하시는 동원홈케어 사장님

사장님께서 열심히 분리작업하시는 중이네요

일하시면서 개인적으로 궁금하신 거 물으시고

혼잣말을 엄청 많이 하신답니다 ㅎㅎ~

세탁기 분리작업
블몽이 세탁기 현실 1
블몽이 세탁기 현실 2
블몽이 세탁기 현실 3
블몽이 세탁기 찌든때 4

와.. 진짜 경악이었습니다.

진짜 더러웠어요..

업체 맡겨서 하길 잘한 거 같아요

제가 이걸 보고 깨달은 점은 

세탁조에 가루 같은 거 뿌려서 세탁조 청소하는 거 광고 많이 하잖아요?

그거 저도 정말 많이 사용했는데

아무~~~ 쓸모없고 나라는 걸 깨달았습니다.

세탁조 청소 실시!

세탁조는 거의 물때라서 그런지 별도로 세제로 해서 닦는 것이 아니라

저기 보시면 콤프레셔 같은 강력한 물로 물때를 제거합니다.

청소중인 동원홈케어 사장님

땀을 뻘뻘 흘리시면 열심히 청소해주시는 사장님..

1인 기업이십니다.. 직원이 1명 되어있더라고요

청소하고 난후 모습
청소한 후 모습 깨끗~
청소하고난 후 모습 깨끗하네요~
속이 시원한 통돌이 깨끗한 모습

이번에 한번 진짜 마음먹고 맡기기를 잘한 것 같아요

저렴한 가격에 잘 이용한 것 같습니다.

제가 서비스 이용하시기 전에 참고사항 확실히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장점>

1. 가격이 저렴합니다. 6만 원에 세탁기 청소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좋은 가격이었어요!

2. 청소를 깨끗하게 잘해주셨습니다. 만족!

<단점>

1. 사장님이 그냥 동네 아버님 같은 분이셔서 혹시나 서비스 멘트나 수준을 높게 생각하시면 안 될 것 같습니다.

2. 통돌이 청소하고 나서 마지막에 탈수하고 헹굼 할 때 달달달 거리는 증세가 나타나더라고요, 세탁하는 데는 문제가 없어 보여서 따로 연락은 안 드렸지만... 조금 찜 짐 한?

장점 2가지, 단점 2가지 이렇게 요약할 수 있겠네요

이번 세탁기 청소를 맡기면서 깨달은 것은

절대로 세탁조 청소 세제, 가루는 아무 쓸모없이 돈만 갔다 버리는 거라는 거~

맘먹고 셀프로 직접 하실 거 아니면

업체에 꼭 맡겨보세요~~!!

이상 블몽이의 리얼 리뷰였습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