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옥정 신전떡볶이] 신전떡볶이 다 맛있지만 한가지 아쉬운건..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9.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진짜 리뷰만을 해드리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옥정에 위치하고 있는 신전떡볶이 옥정점입니다!

신전떡볶이는 워낙 체인점이라서 유명하잖아요~

그래도 가맹점마다 약간 맛의 차이 약간씩 있더라구요

옥정점에서 아쉬웠던 점 1가지!!!

그리고 나머지는 다른 신전떡볶이와 다를빠 없이 맛있었답니다~~

사진보시면서 알려드릴게요 고고우!

신전떡볶이 오뎅 만두 신전김밥

세트메뉴로 안시키고 따로따로 시켰어요~

신전만 특유의 떡볶이~ 맛있어요

친구랑 같이 왔는데

친구는 매운걸 못먹어서 순한맛으로 시켰어요ㅠㅠ

오뎅만두도 맛있게 먹었습니당

아쉬운 녀석은 요녀석!

그거 아시나요?

신전떡볶이 체인점들의 맛을 가르는 기준이 바로 요놈이에요!

신전김밥이 체인점마다 맛이 엄청 차이가 커요!

어떤곳은 떡볶이하고 먹으면 진짜 맛있고

그냥 따로 먹어도 맛있는 곳이 있는 반면

그냥저냥 김밥에 불과한 곳이 있기도 하지요

옥정점도 맛이 없는건 아니였지만

그다지 특별한..맛있다는 느낌을 안겨주지는 못했어요~

신전떡볶이
오뎅, 만두, 잡채김말이튀김??

신전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당연히 맛있는 곳이구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제가 이때까지 먹었던 신전김밥중에 별로 였던점!

그게 아쉬웠네요~

그래도 맛있게 잘먹고 갔습니다..ㅎㅎ

오늘리뷰도 신전떡볶이 옥정점을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상 블몽이였습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