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아띠375] 양주 남면 한적한곳에 있는 좋은 카페 다녀왔습니다.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9.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몽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곳은 양주 남면에 위치하고 있는 아띠375라는 카페입니다.

제가 여기 다녀온지는 사실 꽤 됬는데요!

후기를 늦게 남기게 되었어요

사실 요즘에 코로나 때문에 카페 방문을 많이 못하고 계실것같아요ㅠㅠ

혹시라도 한적 카페를 찾으신다면 여기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사실 추천은 드리지만..막상 이시국 가시라도 감히 말씀드리기는 어렵지만

가볍게 제가 다녀왔던 리얼 후기라고 생각하고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띠 앞 잔디에서 찍은 우리집 귀염둥이

저희집 강아지에요~

사실 이 카페를 오게 된 이유는 여기가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에요!

카페 내부 2층에는 강아지를 데리고 올라갈수 없지만 실외에 강아지를 데리고 있을 수 있고 

1층 실내에도 강아지와 함께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아띠 첫번째 상주견

아띠 뒷편에 가면 강아지 3마리가 있어요 

이 친구 무섭게 생겼지만 생각보다 순하답니다~~ㅋㅋ

핏불테리어인가?? 강아지 종류는 뭔지 모르겠지만..귀엽네요ㅋㅋㅋ

매력있어~

아띠 두번째 상주견

이 친구도 순해요~ 겁이 조금 있는것 같은데 가장 조용한 줄 알았는데

나중에 되니까 또 혼자서 막 짖고 활발한 친구더라구요~

상주견 3(페케니즈)

이 친구는 페케니즈! 가장 활발한 친구

사람들에게 달려들어서 대화를 시도하는 페케니즈 친구!ㅋㅋ 

이 친구는 제가 알고 있는 강아지 종류네요~

우리집 강아지 웰시코기 초미녀 김뽕순씨

저희집 강아지 완전 귀엽죠??ㅎㅎ

아띠 가게 정면

카페 소개에 앞서서 아띠375에 거주하고 있는 상주견 먼저 소개해드렸네요ㅎㅎ

건물 외부는 크게 특별해 보일것 없어 보이지만

내부 인테리어도 이쁘고 단아하게 잘 꾸며놨습니다.

아띠가게 옆모습 
아띠 외부 테이블

해먹도 있고~

그늘도 있고 잔디까지 있고

강아지랑 쉬면서 같이 커피한잔하기 딱 좋네요~

자리가 그렇게 넓진 않지만

그래도 사람이 없어서 저는 혼자 잘 이용했답니다

외부모습 약간 가까이서 찍은 사진
상주견이 거주하고 있는 강아지 울타리

상주견 강아지 울타리가 있는데 저희집 강아지도 여기 안에 들어가게 해서 같이 놀아도되게 해도되는지를 몰라서 그냥 밖에 강아지 구경하고 간식 조금 주고 끝냈습니다..ㅎㅎ

양주에 흔히 있지 않은 애견동반카페

커피도 카페라떼 시켰는데 맛있었어요~

음료사진은 찍지도 않고 외부사진하고 강아지 사진밖에 못찍었네요..ㅋㅋ

개인적으로 아띠 가신다고 한다면 저는 추천합니다!

커피도 맛있었고 강아지하고 같이 가기에 정말 괜찮았어요!

주차공간도 넉넉한편이고..

가보고싶으신분들을 꼭 다녀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