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양주에서 소갈비살이 먹고싶을 땐 이곳으로..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9.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직접 알아보고 가서 리얼한 리뷰만 해드리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양주황제소갈비살(삼숭동, 옥정)위치한 곳인데요

저번에도 한번 소개해드린적이 있는 곳이지만 한번더! 소개해드립니다 

왜냐구요? 한번더 갔다왔으니까요~~ㅎㅎㅎ

정확한 장소는 제가 지도 위치 표시 해놓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한번 보러가시죠~~!

먹음직한 갈비살

기본 반찬도 필요한것만 싹 나오고

양파, 쌈, 콩나물, 김치, 마늘, 재래기 뭐가 더 필요하겠습니까??

불판위에 올려진 고기
싱싱한 고기

고기도 신선하고 좋습니다!

고기를 이렇게 익혀서
숯불

숯불도 엄청 싱싱하고 화력도 좋아요~

갈비살 1kg

양을 보아하니.. 제가 1kg 시켰던것같습니다..하하

남자둘이가면 딱 알맞는 정도의 양~

이 정도면 양도 많다고 봅니다!

기본 반찬들

있어야할 기본 반찬들만 있어면 된다고 생각해요

쓸대없는 반찬들 나오는것보다

있어야할 메뉴들이나 제대로 나오면 짱이지요~

고기

고기를 맛있게 먹고!

비빔냉면, 물냉면

비빔냉면과 물냉면으로 후식으로 마무리!

황제숯불소갈비살

갈비살을 제가 너무 좋아하다보니~

이렇데할 설명이 필요없네요~

그냥 맛있습니다

사진 참고하시고

한번 다녀오시길 바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