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옥정153회전초밥] 맛보다 서비스가 더 좋은곳! 다녀와보니..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9.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옥정에 있는 "옥정 스시153초밥" 이라는 곳이에요ㅎㅎ

양주에 의외로 스시맛집이 많이 없다는걸 알고 계신가요??

아직 이렇게다할 제 입맛을 사로잡은 스시집이 많이 없어요ㅠㅠ

그러다가 옥정에 스시집이 새로 생겨서 한번다녀와봤어요!

그럼 옥정스시153초밥 가시는 분들을위해 제가 다녀온 리얼후기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고우!!!

 

매장 내부 모습

내부는 회전초밥 형식으로 되어있어요~

일단 여기 특징은 파이팅 넘치는 분위기?

직원분들이 손님이 요구하는 것들에 대해서 복명해요~

예를들면 새우초밥을 더 달라고 했다면

새우초밥 하나~ 직원들 다같이 새우초밥 해드리겠습니다~

직원들이 손님의 요구사항에 대해서 다같이 크게 이야기하면서 공유를 한다고 해야할까요?

손님 입장에서는 서비스가 좋은것 같다는 느낌을 들게 해줘요ㅎㅎ

우삼겹초밥

초밥에서 저는 생선보다는 오히려 한우초밥이나 이런 고기류 초밥을 훨씬 더 좋아한답니다..ㅎㅎ

광어 지느러미

광어 지느러미도 먹고~

제일 왼쪽은 뭔지 모르겠네.. / 연어초밥 / 광어초밥

초밥맛은 어땟을까요?

다 괜찮았습니다.

완전히 맛있거나 이햐 죽여준다는 아니예요

제가 초밥 맛집은 많이 알고 있어서

그 수준까지는 되지 못했어요

하지만 그래도 동네에서 가볍게 먹을수 있는 수준의 맛있는 초밥이였답니다.

쌓여가는 접시

여기는 무한리필 개념이아니고 먹는 접시 갯수에 x1200원으로 해서 계산을 했던것 같아요

가격는 둘이서 24000원?? 3만원돈 안되게 나오게 먹고 나왔어요 ㅎㅎ

어차피 가격은 입구 메인에 광고간판으로 나와있으니 그걸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

맛있는 새우초밥 / 육회

일단 그래도 보통 그 이상 수준의 맛집이였다고 이야기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직까지 양주에는 짱짱한 스시 맛집이 없는것 같아서 아쉽네요~

옥정스시153회전초밥 장단점을 한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맛보다는 서비스가 더 좋았어요~ 맛은 평범하게 맛있는 정도 였어요

2. 주차시설이 갖춰져 있어서 주차문제는 없을 것 같아요.

3. 무한리필은 아니고 먹은 접시당 가격을 책정해서 하기 때문에 많이 드시는 분들은 가격이 꽤 많이 나오실수도있어요~

4. 그래도 옥정 근처에서 이 정도 수준의 스시집이면 한번 가볼만하다고 생각해요!

옥정에 새로 생긴 스시153앞으로도 더 많은 메뉴와 신선한 재료로 음식을 제공해줬으면 좋겠네요~

이상 블몽이의 리얼 리뷰였습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