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양주골 신쭈꾸] 양주 쭈꾸미 맛집대표는 여기로 해줘야하는게 맞습니다.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9. 24.
반응형

리얼이뷰만 여러분들에게 전달해드리는 남자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제가 꽤나 많이 갔던 쭈꾸미 맛집인 양주골 신쭈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용

쭈꾸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무조건 일단 추천드리는 맛집

왜 맛집으로 추천하는지 같이 한번 보러 가시죠!

기본반찬

여기 묵사발이 진짜 맛있습니다.

저는 묵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 묵은 육수가 정말 달달하니 맛있고

리필도 가능하니 마음껏 드실수 있어요!

기본반찬으로 자른 상추와 콩나물, 백김치, 양배추 샐러드가 있어요

세트메뉴 시키면 나오는 고르곤졸라 피자

쭈꾸미 먹고 매운입을 달래줄 고르곤졸라피자

양은 그렇게 많지 않지만

어차피 배는 쭈꾸미로 채우고 뽀너스로 피자 3조각 먹으니

배가 더 든든하고 좋을 수 밖에 없는것 같아요ㅎㅎ

메뉴판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분들은 메뉴판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피자세트에서 나온 쭈꾸미 2인분

넘나 맛있는 쭈꾸미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맵기조절도 가능하니 더 맵게 해달라고 하시면 된답니다

저는 보통맛이 제일 맛있어서 보통맛으로 먹어요~~

밥딱 한공기

모지라면 서비스로 밥을 더 줬었어요~!

쭈꾸미에 상추와 콩나물을 섞어 비비기 전 사진

쭈꾸미와 상추, 콩나물을 넣어서 막 비비고~~

쭈꾸미 비빔밥을 만들라~

완성된 쭈꾸미 비빔밥

따로 먹는것보다 이렇게 비빈다음 참기름을 조금 넣어서 고소한 향을 더하면

그야말로 꿀맛 쭈꾸미!

쭈꾸미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양주골 신주꾸로 오세요!

주차장은 매장이 비해 좁은편이지만 주차시설은 갖춰져 있습니다

그리고 좋은점 끝나고 커피를 주는데 공짜라는거~~~

여기는 개인적으로 만족해서 추천하고 갑니다ㅎㅎ

이상 블몽이가 직접 다녀온 리얼리뷰였습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