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청도 소우주] 청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카페다녀왔습니다.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1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몽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청도에 있는 "소우주"입니다. 

가족들과 정말 여름에 다녀왔었는데 정말 좋았던 곳이였어요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게요!

 

메뉴북

소우주는 음식점뿐만 아니라 간단한 맥주 그리고 카페까지 같이 이용가능해요!

메뉴를 보시면 식사메뉴, 맥주메뉴, 커피메뉴가 전부 다있답니다.

여기서 식사메뉴는 영수증을 보고 알았는데 

빨봉분식에 있는 음식을 가져와서 파는것같았어요! 

영수증에 빨봉분식이라고 나왓었거든요!

실내 인테리어

실내 인테리어, 대부분 바깥에 사람이 많았어요

왜냐하면 바깥좌석이 정말 이쁘거든요!

외부 시설

외부 테라스쪽으로 가면 이렇게 아이들이 간단하게 물놀이 할 수 있는 장소도 있답니다!

어린아이가 많은 곳을 싫어하시면 여기로 가시면 안될것 같아요!

아이가 있는 가족단위로 많이 방문을 하고 있는것 같았어요

길이가 상당히 길다

물장구 칠수 있는 테라스 시설이에요ㅎㅎ

정말 이쁘게 잘되어 있었어요~

외부 테라스 자리 

여기에 오시는 분들은 대부분 안에 앉기 보다 기다렸다가 바깥에 자리가 나면 

바깥에 자리를 앉아요 

저희 가족들도 기다렸다가 야외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바깥전경

제가 앉은 테이블에서 바라 본 전경이에요

정말 이쁘지 않나요?ㅎㅎ

초록초록~~~

힐링되는 외부 전경

정말 야외 운치가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또 오고 싶었어요

한번도 안가보신분들이라면 식사, 카페 둘다 이용가능하니 한번 와보세요!

연인보다는 가족끼리 오면 정말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호가든 맥주도 시키고 라뽁이, 파스타 시켰습니다 

음식은 확실히 빨봉분식에서 나오는게 맞는것같아요

빨봉분식에서 먹었던 라뽁이 맛이랑 굉장히 비슷했거든요~

아름다운 전경을 보면서 밥을 먹으니 더욱더 맛있을 수 밖에~~

가격도 크게 부담되지 않고

청도에는 참 이쁜카페가 많다고 들었는데

그 중에 처음으로 가본 "소우주"

꼭 한번 다녀와보세요

초록초록한 여름날 힐링하고 왔습니다 ㅎㅎㅎ

직접 알아보고 내돈내산~ 리얼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