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에서 제일 예쁜 카페 "체리빈스커피"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1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몽이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됫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고양시 원당에 있는 "체리빈스커피"입니다.

우연히 친구집근처 카페 알아보다가 다녀왔는데 정말 이쁘더라구요

강력추천 드립니다.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 강아지 동반 가능한데 짖는 강아지는 어려울 수 있어요~~ 일종의 융통성있게 출입여부를 판단해주시거든요~~

야외는 같이계셔도 상관없고 주인분들이 친절해서 좋답니다.

야간 카페외부
카페외부
야간 카페 실내
놀러온 뽕순씨
카페에서 기분좋은 웰시코기님

밤에 갔었다보니 손님이 적은편이여서 강아지를 풀어놓기도 했었어요~ㅎㅎ

사람들이 있다면 목줄은 필수입니다!!

마카롱 카페라떼 딸기라떼

커피도 정말 맛있어요~~

원두도 직접 볶으시고 여기서 모든걸 다 하신다고 들었어요

주인분이 정말 정성들여서 카페를 만들고 커피도 만들고 계신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카메라도 안좋고 사진도 대충찍고....하하하핳

귀여운 뽕순씨

야외테이블도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커피도 맛있고 야외, 실내 인테리어 익스테리어 모두 이쁜 체리빈스 커피!

일산 커피 맛집과 이쁜 카페로 블몽이가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