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원당맛집] 마장동갈비..야무지게 맛있다!

by 30대사회초년생 2021. 1.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혼자서 맛집을 찾고 리얼리뷰를 전해드리는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경기도 고양시 원당에 있는

"마장동 연탄갈비"입니다. 세부주소는 맨밑에 위치 첨부했으니 참고하세요!

한번보러가시죠~~!

메뉴판

생목살하고 껍데기를 시켜봤습니다.

매장분위기

매장분위기는 옛날 분위기를 많이 내고 있어요~

50~60대 분들을 위한 나름이 옛날 감성이 담겨있어요!

간판모양

간판은 정말 평범하고 단순하게 만들어져있어요

누가 이 간판을 보고 맛집이라고 생각할까요?ㅋㅋ

저는 그냥 친구가 갔는데 맛있다고 저를 데리고 와서 알게됫거든요

목살

정말 육안으로 봐도 정말 싱싱하고 맛있어 보였어요

고기가 정말 맛있었어요

엄청 싱싱하고 맛있다고 해야하나

고기는 진짜 짱맛있습니다. 

열무국수

열무국수도 괜찮았어요!

돼지껍데기

돼지껍데기도 맛있게 잘먹었어요

정말 모든게 완벽했던 맛집!

아버님 혼자하시는데 자녀분들도 오시고 

뭔가 혼자서 다하시는데 이렇게 맛있게 어떻게 하는거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투잡으로 하시는것같은데

어떻게 하시는건가.. 물어보려다 그냥 오지랖이라 참았어요

여기지나가시다가 보신분들있으면 한번 들러서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강력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