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이조명가 백석점] 육개장을 이래서 사먹는구나 싶었다.

by 30대사회초년생 2021. 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솔직한 리뷰를 해드리는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이조명가 백석점 방문 후기입니다.

점심때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육개장을 사먹어본적이 없어서 한번 사먹어봐야지 하고 들어가봤습니다.

먹어보니 정말 맛있었어요!!

육개장 칼국수
육개장 

둘다 엄청나게 맛있었어요

칼국수도 얼큰하고 육개장도 정말 한끼뚝딱!

개인적으로는 칼국수를 시키고 공기밥을 추가하는게 가장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메뉴판이 궁금하신 분은 여기를 참고하시구요!

만두

만두도 먹어봤는데 괜찮았어요!

이조명가 육개장 고민하고 계신분이 계신다면 무난하게 찾아가셔서 드셔도

후회없이 맛있게 드시고 나올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기본반찬은 특별한 메뉴가 없답니다!! 참고하세요ㅎㅎ

오늘 이렇게 초스피드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