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가평 맛집] 브런디 (피자,파스타,샌드위치 전문점)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5. 16.
반응형
가평현리에 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 브런디 '' 입니다.
처음 생겼을때 갔었는데 맛있거 먹고 왔어요ㅎㅎ

외부 모습이에요 그냥 평범하죠?
2층에 '모히또에서 몰디브한잔'
내부자들  영화대사네요ㅋㅋㅋ커피맥주파는곳인가?그래요

브런디 입구 간판!


인테리어는 요로콤
깔끔하고 이쁘게 생겼어요!

물병이 이뻤어요ㅎㅎ고급지죠?

같이 일하시는 분하고 둘이 가서
파스타하나 피자하나 시켰어요

고르곤졸라피자
까르보나라

이렇게 먹으니 딱 배부르고 좋았어요!
그리고 여기 최고의 장점은
올때마다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음료를 주세요

저번에는 아메리카노 받았는데
이번에는 콜라를 서비스로~~👍👍

맛은? 맛있어요!
샌드위치도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피자, 파스타, 샌드위치 전문점!

가평 현리에서
밥집 찾으신다면
요기도 추천드립니다~^^

※ 개인이 직접 구매후 먹은리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