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양주덕정 배달 맛집 최고는 바로 여기 "황가네칡냉면"

by 30대사회초년생 2021. 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제가 자주 시켜먹는 황가네 칡냉면입니다.

제가 거주하고 있는곳에는 배달이 안되면 보통 주문을 해놓고 직접 포장을 해오는데요

정말 맛있어서 많은 분들에게 추천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ㅎㅎ

불고기 / 만두 / 냉면

보통은 불고기하고 만두하고 냉면 이렇게 시켜서 둘이서 먹는편이데요

혼자 먹으려면 만두하고 불고기중에 하나만 시키면 딱이랍니다.

김치반 / 고기반

만두도 반반씩 시키면 되서 넘나 좋습니다.

저는 김치만두를 더 좋아하지만 늘 반반씩 시켜요

비빔냉면

비빔냉면도 맛있고 물냉면도 맛있어요

그리고 정말 좋은건 여기에서 주는 일회용 그릇인데

전자렌지에 돌릴 수 도 있고 정말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저같은 경우네는 개밥그릇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ㅋㅋ ㅎ.ㅎ

정말 맛있는 맛집 황가네 칡냉면

배달음식 고민중이시라면 한번쯤 시켜 먹어보세요

꿀맛입니다~~!

위치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이상 블몽이의 리얼이뷰였습니다.

attach.map.daum.net/?appendType=S&mode=F&supportSkyview=false&target=https%3A%2F%2Fblackmongkiki.tistory.com%2Fmanage%2Fposts%2FattachMa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