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

대학로 연극 추천 "극적인 하룻밤" 강추하는 이유 1가지!!!(또 보고싶다..)

by 30대사회초년생 2021. 3. 28.
반응형

안녕하세요~~블몽이입니다.

저는 연극보러 가는걸 정말 좋아하는데요..

코로나 터지고 부터 한번도 연극을 보러 가지 못하고있습니다.

마지막 연극이 "극적인 하룻밤"이네요

티켓 날짜를 보니 20. 1.11. 코로나 딱 터지기 직전이네요

이 연극을 볼때만 하더라도 마스크를 1년간 써야할지 상상도 못했었는데 그죠?..ㅠㅠ

 

극적인하룻밤 티켓

 

위메프에서 티캣을 예약해서 연극을 봤었어요~~

인터넷으로 예마를 하게되면 일찍 가더라도 1층 맨앞자리는 차지 할수 없더라구요

그래서 2층에 왼쪽 맨 앞쪽에 앉았답니다. 

 

김현민 배우님, 맹승지 개그우먼님

 

자~~~ 이제 눈치 채셨겠지만

연극도 정말 재미있었는데 꼭 봐야하는 이유는?

바로 개그우먼 맹승지님께서 연극을 하신다거죠~~

정말 팬이였는데 연극을 통해서 이렇게 가까이서 뵐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호흡도 너무너무 잘맞고

웃기고 재미있고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네요

맹승지님 노래도 엄청 잘하시더라구요~~

로맨스 코미디 좋아하신다면 꼭 추천드립니다!

 

포토타임 존

 

포토타임존이랍니다. 

아쉽게 배우분들과 사진을 찍을 수 없더라구요ㅠㅠ

아마 관객분들이 너무 많다보니까 그런게 아닐까 싶어요

포토존에서 계속 사진을 찍고 기다리다가 

우연히 맹승지님께서 아는 지인분 만나러 잠시 나오셨는데

간곡히 부탁하여 사진 촬영을 셀카로 찍을 수 있었답니다!!!

정말 최고의 하루였어요

연극도 재미있고 사진도 찍고~~~

이때부터 더 맹승지님 더 찐팬이 되는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앞으로 코로나가 풀리면 맹승지님께서 연극 활동 다시 하신다고 하니까

그때 또 기회가 되면 연극을 보러가야곘네요~~

다들 재미있는 연극 추천 ! 극적인 하룻밤 꼭 보러가세요~~

직접알아서 내돈내산 레알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