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양주 맛집 오랜만에 찾았다. "죽기전에 꼭 먹어봐야하는 곳 식껍"

by 30대사회초년생 2021. 4. 6.
반응형

양주에는 은근히 맛집이 많은듯 하면서 시골이 많다보니 

오랜만에 맛있는 곳을 찾아서 먹으려고하는데

네이버 검색을 통해서 알아보니 "식껍"이라는 곳을 찾았다.

바로 고고싱 그런데..

일요일에 갔더니 일요일 휴무란다.

하지만 포기하지않고 다음날 월요일에 바로 갔다.

다행히 문이 열려있었다.

메뉴판

고기 가격은 어느 고깃집과 비슷하다.

프리미엄 숙성삼겹이 7900원이길레 저렴해서 저걸로 처음에 시켰다가

세트메뉴 B 생고기모듬 +껍데기 세트를 시켰다.

친구가 껍데기를 디게 좋아한다.

불판

불판이 나왔다.

깨끗한 불판에 화력이 와글와글 

기본반찬

고기를 먹기위한 기본반찬은 충분했다.

양파, 저거 간장맛 나는 반찬 이름 기억이 안나네.. 

여튼 그것도 맛있고

김치도 맛있고 와사비에 마늘소시 쌈장까지 모두 맛있었다.

B세트 메뉴에 나온 생고기모듬

고기가 생기가 있었다. 400g이다보니 그렇게 양은 많아 보이지 않았다. 

싱싱한 고기사진
불판위에 바로 올렸다.

삼겹살과 치맛살?이였나.. 부위는 잘모르겠다.

물어봤었는데 기억이 잘..^^;;

지글지글

돼지껍데기

사진으로 보면 그다지 맛있게 보이지는 않지만

정말 맛있었다. 껍데기도!

강력한 숯불

숯불이 처음에는 쎄고 생각했었는데

 

돼지껍데기

고기 금방 해치우고 돼지껍데기를 올렸다.

돼지껍데기

돼지껍데기 맛있었다.  기대를 조금 하긴 했는데 맛있었다. 

사진은 없는데 여기 밀면 진짜 맛있었다.

오랜만에 맛집을 찾아서 먹었는데 

사장님도 친절하고

맛있기도 하고

기분좋게 먹고 나왔다.

양주에서 근래에 먹은곳 중에 가장 좋았다.

여러분 고기 드시고 싶으신가요?

밀면 드시고 싶은시간요?

돼지껍데기 맛있는곳 찾으시나요?

여기로 무조건 가세요

여기는 제가 확실히 인증한 몇안되는 맛집입니다.

하 오랜만에 제대로 맛있게 먹어서

기분 좋다 ㅎㅎㅎ

이상 블몽이의 리얼이뷰였습니다.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