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덕계 삼겹살 맛집 "발칙한김돼지네" 다녀왔습니다.

by 30대사회초년생 2021. 4. 14.
반응형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밥집이 전부 다 일찍 문닫기도 하고

마땅히 갈때도 없었는데

덕계 쪽에서 어디갈까 찾다가 가장 무난할 것같은 고깃집을 선택했습니다

저녁 8시 쯤 이였는데 사람이 꽤 있더라구요!

영업은 밤10시까지! 한다고 해서 들어갔습니다.

기본반찬

기본반찬에 고기에 싸먹을수 있는

무쌈, 깻잎... 그리고 저거 제일 맛있는거 이름 뭐였드라..

여튼 저것도 계속 리필해주시더라구요

김치, 와사비, 소금 쌈장

센스있게 와사비도 주네요~~

삼겹살 2인분

삼겹살은 1인분에 13,000원입니다.

네이버에 1인분에 12000원 되어있었는데

천원 가격이 올랐네요!

콩나물 재레기, 짱아찌 등 반찬들 한군데 몰고~
고기를 구워봅니다.

고기를 깔고 그 밑에 버섯과 김치를 깔았어요

물냉명 4000원

물냉면 먹었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무난하게 후르릅 춥춥 먹었습니다 ㅎㅎ

다익혀진 삼겹살

최종 결론

1. 사장님 친절하십니다. 여사장님하고 서빙하는 주방이모분하고 친하신것 같던데 밝고 친절해서 좋았어요

2. 고기도 국내산 삼겹살이라 맛있었어요(무난~~)

3. 기본 반찬들이나 소스들이 괜찮게 나와서 무난하게 먹을 수 있어요

덕계에 고깃집 찾고 계신분들이라면

가볼만한 곳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위치는 밑에 주소로 남겨놓을게요~~

직접 알아보고 먹고온 리얼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