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대구 반월당 새로운 맛집 "디쉬업" 다녀왔습니다.

by 30대사회초년생 2021. 4. 20.
반응형

오랜만에 대구에 왔는데요!

친구의 소개로 반월당 근처에 있는 디쉬업이라는 식당에 왔습니다.

파스타, 스테이크? 전문점 이라고 하드라고요

(주소는 마지막에 지도 링크 달아놓겠습니다.)

카운터

매장내부에 사진을 좀 찍긴했는데 손님들 얼굴이 많이 나와서 그냥

사람 얼굴 안나온 카운터와 주방 부분만 사진 올려봅니다^..^

메뉴판

메뉴판은 심플하게 종이한잔으로 되어있어요.

저는 처음왔다보니 친구가 뭐먹고싶냐고해서

별표 쳐져있는 시그니처메뉴 직불구이 우대갈비 스테이크 / 베스트라고 적힌 매콤 크림파스타를 시켰어요

매콤 크림파스타

토마토 파스타보다 크림파스타를 좋아하고

매콤한걸 되게 좋아하는데

이 파스타가 둘다 그 맛을 느낄 수 있으니 

저에게는 완전 안성맞춤이였어요!!ㅎㅎ

매운파스타 + 직불구이 스테이크

파스타도 맛있게 먹었는데

오른쪽에 있는 스테이크도 진짜 짱 맛있었어요

홀그레인 머스타드 쏘스에 찍어서 먹으면

아주 꿀맛~~~

크림 파스타와 레몬맥주 2잔

맥주 나오자마자 사진 찍는다는게 깜빡하고 먹고나서 찍어버렸네요~~ㅎㅎ

매운 크림파스타 

비주얼도 맛있어보이지만

실제로도 정말 맛있는 파스타~~

스테이크

스테이크도 부드럽고 정말 맛있어요~!

망고 디저트

식사를 다먹어갈때쯤에 디저트가 나오더라구요~~

망고맛 나는 푸딩 같은거였는데 맛있어요ㅎㅎ

후식도 짱짱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 이유가 있네요

오랜만에 밖에서 맛있는 외식을 즐겼습니다

디쉬업!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