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소셜커머스(쿠팡 등) 구매 후기

혼자 산다면 반드시 이 냉장고를 사세요! 강력추천!!!!

by 30대사회초년생 2021. 5.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몽이에요

행복주택으로 이사하고

냉장고가 없어서 1인가구에서 쓸만한 냉장고를 하나 장만했답니다.

인터넷으로 여러가지 알아봤었는데

위니아, 클라쎄, 창홍, 캐리어 등.. 중형 브랜드 냉장고 위주로 많아 알아봤었는데요

그중에 제가 선택한 브랜드는 바로!!!

창홍 냉장고입니다.

냉장고 알아보다가 처음들어본 냉장고 인데..

후기를 보니 가성비가 아주 좋다고 하길레 

직접 구매해서 설치해서 사용하고있어요

결론 진짜 대만족!!!!

자세한 내용 궁금하시면 쭈욱 읽어보세요~~!

창홍 냉장고 배송상태

배송은 이렇게 집 문앞에 배달해주고

스티로폼으로 보호!

딱 까면은 이렇게 포장되어있어요 

스티로폼으로 안전하게!

스티로폼을 뜯고 비닐을 뜯고~

냉장고를 뺀후 빈박스ㅋㅋㅋㅋ

문앞에서 생난리 쳤네요 혼자로 옮기느라ㅋㅋㅋ

남자분들이 들기에는 그렇게 무겁지도 않아서

나중에 이사할때도 잘 챙겨가면 될것같아요!

전면부

똭!!!

블랙으로 구매했습니다.

이쁘지요?

설치시 주의사항 스티커

설치시 주의사항 보기 싫으시면

땔수 있으니까 때시면되요~

저는 혹시 몰라서 그냥 뒀어요ㅎㅎ

뒷면

뒷면에 냉각팬하고 이렇게 있구요

멀끔~

냉장고 설치 완료

설치 완료!!ㅎㅎ

처음에 냉각팬 돌아갈때 약간 시끄러운것 같더니

이내 안정화되고 조용해지더라구요

에너지효율등급도 1등급!!!

내부

내부도 배송할때 떨어지지 않게끔 스펀지하고 테이프로 부착 되어있었어요

얼음판, 계란판

아주 작은 얼음을 넣을 수 있는 미니얼음판, 계란판이 왔네요

사용설명서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성에긁개도 있어요~~

성에가 많으면 긁어낼수 있도록 플라시특으로 긁개같은게 있더라구요!

설치완료된 모습

이쁘기도하고

조용하고

작동도 잘되고

정말 잘샀다는 생각을 했어요

음료수와 커피로 가득 채워넣어야지~~~

냉장고 음료수 넣은 모습

내용물은 대략 이정도??

음료수하고 커피로 가득 넣었습니다..ㅋㅋㅋ

생각보다 너무 이쁘고 가격대비 성능이 좋아서 놀랬어요

제가 직접 하나하나 다 알아보고 구매한 리얼후기입니다.

저는 창홍 냉장고 92L 블랙으로 구매했어요~~

구매한곳 필요하시면 밑에 링크 남겨놓겠습니다.

창홍 냉장고 92L(클릭)

참고하세요~~~~

다들 오늘 하루도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