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앗싸곱창 덕정점] 이 집 곱창 괜찮네요~~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5. 17.
반응형
안녕하세요~~블몽이입니당
양주시 덕정 근처에 계신분들위해
곱창집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구요
그곳은 이름하여 앗싸곱창!

금요일 야근을 마치고 동료와 함께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곱창이 땡겨서 ㄱㄱ!!

앗싸곱창입구에요
입구에서 바로 곱창을 구워서
길에 맛있는 냄새를 뿜뿜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천장이 높고 맛있다는 낙서들이 여기저기 있어요

메뉴는 이렇게 준비되어 있네요
적당한가격? 비싼편은 아닌것같아요~
저희는 야채곱창 2개시켰습니덩

뚜둔!!!! 겁나 맛있겠죠?
상추에 자른고추넣어서 고추장양념을
듬뿍 발라 쌈싸먹으면 완전 꿀맛♡

진짜로 맛있긴 맛있네요~~~
이정도면 추천할만합니다

다먹고 볶음밥...
사진이 엉망이네ㅋㅋㅋㅋㅋㅋㅋ
볶음밥나온거 사진찍을거 생각도 못하고
배고파서 우걱우걱 먹다가
먹는중간에 찍었네요ㅋㅋㅋㅋㅋㅋ

결론
양주덕정근처 앗싸곱창을 맛집으로 인정합니덩
추천해요~~~

※ 제가 직접 찾아가서 내 돈주고 먹은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