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소셜커머스(쿠팡 등) 구매 후기

[뉴프라테크 이사박스] 이사하실분들 플라스틱 박스 찾으시나요?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5.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몽이에요~~ 제가 조금 평수 넓은 집으로 이사를 했어요~

그래서 이사를 위해서 또 인터넷쇼핑을 하는 블몽이.. 이번에는 이사박스를 구매했습니다

최근에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이삿짐을 옮길일이 생겨서 짐이 많다보니 고민하다가 이사박스를 찾아봤어요!

네이버쇼핑에서 알아보다가 뉴프라테크 이사박스를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뉴프라테크 이사박스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송은 이렇게 바로 비닐을 씌어서 배송됩니다.(저는 3개주문했어요)

 

박스 종류도 다양하고 벨크로 찍찍이등 별거 아닌 옵션들이 엄청 많은데 굳이 저걸 해야하나 말아야되나 고민 엄청했는데 이왕 하실거면 옵션을 다 달고 하시는게 괜찮은것같아요 확실히 편리하더라구요~ 색깔도 다양해서 고민이 됫는데 한가지 색깔만 사면 심심할것 같아서 저는 노란색, 보라색, 빨간색 이렇게 3개 주문했어요

저렇게 테이프로 붙여서 오더라구요!

제품을 받았을때 파손되거나 한건 없었어요

고급형으로 시켜서 잘 갈라지지 않게 저렇게 벨크로?처리가 되어있다고 하더라구요 저게 갈라지지 않게 하는데 도움이 되나봐요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없는거 보다는 있는게 나은것 같아요 추가 금액이 많지 않으니까 구매하실때 포함해서 구매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그 열고닫기 쉽게 찍찍이 까지 구매했어요. 찍찍이는 확실히 하는게 좋아요 그런데 찍찍이 생각보다 엄청 접착력이 강하답니다ㅋㅋㅋ찍찍

고급형에만 있는 벨크로 : 이게 있으면 박스가 덜 갈라진다고 합니다 ㅎㅎ
찍찍이가 생각보다 튼튼하고 잘달라붙고 기능발휘가 훌륭해요~!

 

제가 구매한 3가자 색상의 이사박스입니다. 고급형에 찍찍이 전부다 부착했답니다!
찍찍이를 한번 사용해보았습니다. 아주 잘붙네 훌륭해 굳굳

 

 

오늘 구매한 제품을 정리를 해보자면 개당 4000원 중반때 가격이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하고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일반형과 고급형으로 하실지 고민하신다면 가격차이가 얼마 나지 않으니 고급형으로 하시기를 추천드리구요 찍찍이도 같이 하시면 유용하게 잘 사용하실수 있으실것 같아요 배송상태는 괜찮았습니다.

이상 뉴프라테크 이사박스 후기였습니다.

이사하실분들, 이사박스 알아 보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혹시나 제품 또 찾으러 가기 귀찮으신분 들을 위해 아래에 링크를 또 남겨 놓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도 언제나 그렇듯 개인이 알아보고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

뉴프라테크 제품 구매하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