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워치4 평범한 사람이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사용 후기 리뷰~!

by 30대사회초년생 2021. 12. 16.
반응형

매년 마다 생일이 되면

여자친구가 생일선물로 전자기기를 선물을 해주곤 했습니다.

이때까지 받았던게

갤럭시버즈1, 버스 프로, 워치3, 노트북..

거의 모든 전자기기를 책임져주고 있죠..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자, 그럼 갤럭시 워치4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두둥

갤럭시워치4 

워치3와 비슷하게 이렇게 한개 뜩 뽝 끝

사진을 선명하게!!

첫번째사진이 넘 흐릿.. 다시 찍었습니다.ㅋㅋ

깔끔한 포장지..

안에 구성은 점점 구성품이 없어지고있는 삼성형님들..

 

두둥 저는 44mm 입니다

여자친구는 40인가? 그랬고, 저는 44로!

워치3보다 이쁘다!!!

근데 확실히 베젤이 있어야 사용하기는 편하고 좋긴하더라구요.

근데 워치4가 훨씬 편하고 이쁘네욯ㅎㅎㅎㅎ

기능도 많이 업그레이드 된게 확실히 느껴지네요.

 

구성품

시계, 충전기 선, 안내문 끝

저게 끝. ㅋ

충전기 대가리라도 하나 주지 ㅎ

너무 하네~~~

 

환영합니다.

나도 환영해 워치4야

 

워치4 유저 입성

워치4 정말 좋네요

수면관찰해서 코골이 녹음도 해주고..

당연히 기존에 있던 워치3 기능은 다되고

헬스 기능, 혈압, ESG? 기능.. 별애별 기능이 다있어요.

쓰는 기능은 딱 정해져있다는

그리고 좋은게 QR코드를 워치로 바로 입력해서 할수 있답니다.

 

아! 마지막으로 여러분들 쿠팡에서 워치4 구매하시면 빠르게 구매도 가능하고

환불하기도 편하니까 쿠팡에서 빠르게 구매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이제 쿠팡없이 살수 없는 세상인것 같아요!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링크를 통해서 구경해보시고 구매하세요!

쿠팡이용하는 유저이자 광고까지 해주는 블몽이였습니다. 

구매하시면 저도 인센받을수 있어요~~많이들 구매하세요~~^^! (레알후기입니다.)

 

갤럭시워치4 44mm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러 가기 (클릭)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4 44mm

COUPANG

www.coupang.com

갤럭시워치4 40mm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러 가기(클릭)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4 40mm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 수수료 많이 받을수 있게 여러분들의 저의 찐리뷰를 통해 많이들 사세용~~

삼성직원 할인가격만큼 저렴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