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소셜커머스(쿠팡 등) 구매 후기

자몽맛 탄산음료의 최강자를 찾았다! [분다버그 핑크 그레이프 푸]

by 30대사회초년생 2022. 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몽이입니다.

얼마전에 막내누나 집에서 대게를 먹었어요!

가족들은 술을 마시지만 

저는 술을 먹지 않아서 탄산음료를 많이 먹는 편이거든요

 

누나가 코스트코에서 샀다고 한잔 주는데

넘 맛있어서 계속 먹데 되더라구요,

이름하여 '분다버그'라는 탄산 음료수!!

335ml

병만 봐도 자몽맛이 아주 잘 느껴지지 않나요?

상큼한맛이 솔솔!!

진짜 넘 맛있어요ㅠㅠ

아마 쿠팡이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분다버그 핑크 그레이프 푸르트라고 검색하시면 나오실거에요!

오프라인에서 구매하시려면

코스트코에서 구매하시면 된답니다!!

 

분다버그 핑크자몽이라고 검색하셔도 나오고

핑크 그레이프 푸르츠라고 쳐도 나와용

넘나 이쁜 핑크핑크한 색!!

 

요놈 때문에 배가 금방 차서

대게는 쪼금밖에 못먹었다는 아쉬운...ㅋㅋㅋ

 

배보다 배꼽이 크게 되버렸짜나!!

분다버그 핑크자몽

자몽맛 탄산음료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최고오오옹~~~

 

탄산음료 자몽맛 좋아하시는 분들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아니지 꽁짜로 누나집에서 얻어 먿은 리얼 후기였습니다.

 

언제나 솔직한 리뷰의 글로 또 돌아오도록 할게용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