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소셜커머스(쿠팡 등) 구매 후기

[벨먼 바디크림] '카카오톡 선물하기' 선물 받아서 사용한 리얼 후기

by 30대사회초년생 2022. 1. 13.
반응형

겨울되면

온몸이 건조해서

정말 몸이 갈라지는 듯한..

 

저는 정말 몸이 건조해서

바디로션은 무조건 말라줘야하거든요.

핸드크림 선물 받은게 많아서

 

회사 출근해서 일하다가

몸이 건조하면

핸드크림 듬뿍 짜서

다시 몸에 바르기도 한답니다..ㅠㅠ

 

그러던 와중에

친한 친구에게 카카오톡으로 생일선물로

선물받은 벨멘 바디크림..!!

사용을 해봤더니....!

택배는 작은 박스에 

야무지게 담아서 왔네요

 

기프트카드

ㅋㅋㅋㅋ카카오톡 선물하기의 한계!!

카드를 써서 줄순 없고 카드가 그대로 오지용

다를때 필요할 때 써야징

 

벨맨 바디크림

모양은 수분크림 통 같은데 진득한 바디크림이 들어가있어요.

 

벨먼 내추럴 스파 더모먼트 바디크림 홀리데이 에디션

거참 이름 한번 거창하네요ㅎㅎㅎ

벨먼 바디크림 

바로 샤워하자마자 발라보았습니다.

 

 

다른 바디로션보다

훨씬 진득??하다고해야하나

점도가 강해서 촉촉함이 꽤 오래 유지되는 것 같았어요.

 

제가 지금 쓰고 있는 바디로션은 오후 넘어갈때 되면

수분기가 날아서

다시 몸이 건조해지기 시작하는데

벨먼 바디크림은 꽤나 유분기라고 해야할지

점성이 굉장히 진득해서 건조함을 없애는걸 오래유지해줍니다.

 

친구에게 선물받아서

사용해본 벨먼 수분크림

만족스럽습니다.

 

향기는 여성화장품향기라고 해야할까요?

그런 향기에요.

향이 막 다른 제품보다 뛰어나거나 좋거나 한것은 아니지만

건조함을 해결해주는데는 톡톡히 역할을 해주는것 같아요.

 

이상, 벨먼 바디크림 후기였습니당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