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소셜커머스(쿠팡 등) 구매 후기

[스위스 밀리터리 청소기] 혼자 살면서 쓰기에 그냥 쓸만한 정도!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5. 18.
반응형
스위스밀리터리 청소기!
나름 브랜드 인지도도 있고
네이버최저가 10만원 후반선에 20만원
앗 이정도면 꽤 쓸만한데?
이런 생각이 들지도.몰라요
하지만 사실 이제품 10만원이상 주고사면
속된말로 ..똥멍청이입니다
지니에 1년치 상품권사면 사은품으로도 주고
''오늘의집''에는 앱에서 3만원 후반가격으로 구매할수있어요!

결론은 3만원짜리 유선청소기라는걸 알수있어요

집에 이렇게 설치 했어요!

일회용 거치대를 줘요 양면테이프라서 방 벽면에 붙여서 사용하시면되요!

먼지통! 저는 사용할때마다 바로바로 비우는 편이에요~~

요거는 선정리하라고 뒤에 이렇게 선정리할수있는게 있더라구요
이게 왜있지? 하시는분이 있는데
바로 선정리 용도랍니다ㅋㅋㅋ

청소기 흡입력은?
손을 갔다댓을때는 전혀 빨리는 힘이 1도안느껴집니다
그런데 막상 청소기돌리면 머리카락 먼지 이런게 아주 잘빨아당기는것 같아요

청소기 소리는 엄청 시끄럽고, 약간 이상한 타는냄새 같은게나요 이게 불량인가 싶었는데 다들 그렇다고 후기에 많더라구요

그리고 몇번 사용하지도 않았는데 망가진분도있었어요

일단, 느낌은 딱 진짜 3만원짜리 청소기에요
너무 기대하지마세요
자취생활하면서 부담없는 가격인 제품을 찾으신다면 적합할것같네요

더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댓글남겨주세요^^

※제가 직접 알아보고 구매한 솔직한후기 입니다~^~^!!

스위스밀리터리 청소기 구매하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