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용인 돈까스냉면 맛집] 포크포크 용인 동백점 리뷰~~!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5. 19.
반응형
용인 동백이마트 근처에 있는
돈까스냉면으로 유명한 포크포크를 먹어봤어요!
사람들이 줄서서 먹길레
돈까스와 냉면이 얼마나 맛있길레..
궁금해서 저도 줄서서 먹어보았습니다!

가게입구는 요렇게 생겼어요
어디서 먹어본것 같은데..일단 여기는처음이라
딱들어가니 스프를 먼저 에피타이저로 후르릅~

스프 깔끔했어요 ㅎㅎ 순식간에 후르릅~~

처음에 돈까스냉면이라길레 돈까스하고 냉면을 그냥 각각 주는줄 알았는데 그게아니라 냉면위에 돈까스를 올려서 주더라구요;;
소스도 없고 줄수도 없다길레 느끼하고 닝닝할것 같았어요
하지만..와 돈까스가 진짜 소스가 필요없겠더라구요! 뭔가 양념이 되있는 것같은?
그런맛이였어요! 냉면과 조합이 또 이렇게 잘맞을수가!!!

돈까스와 냉면을 같이 후르릅~~~~
진짜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아~~~줄서서 먹을만하다 싶었어요ㅎㅎ
동백이마트 근처에 밥집이 많은데
아직 안가보셨다면 돈까스냉면 한번 드셔보세요!

이 집 추천합니다~~~ㅎㅎ

※ 제가 직접 알아보고 가서 내돈주고 먹은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