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소셜커머스(쿠팡 등) 구매 후기

무인양품 가스버너 RK-2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5. 9.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무인양품 가스버너입니다.

 

캠핑갈때 가스버너가 필요해서 네이버에 검색해서 알아보다가

 

요놈이 정말 딱 이쁘게 눈에 띄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사실 저는.. 무인양품이라는 브랜드도 모르고 그냥 여기서 바로 샀습니다ㅋㅋㅋㅋㅋ

 

실제 무인양품매장에서는 판매하는걸 못봤는데

 

만약에 이쁜 가스버너를 구매하고 싶으신분이라면 구매해도 좋을것 같아요

 

무인양품 가스버너 RK-2 [일본직발송]

 

제가 구매할 당시 가격이 59500원이였는데..지금 네이버 검색해보니 61700원으로 가격이 올랐네요..배송비 9500원^^

 

실제 배송된 제품 사진

몇번 꽤 사용하고나서 찍은 거라 많이 그을려있네요 엄청 예쁩니다 ㅎㅎㅎ

 

무인양품 가스버너 정면사진

 

정면모습도 정말 깔끔합니다.

 

가스연료통 사진

가스는 독특하게 넣고뺄때 내리는 벨브없이 가스연료를  바로 끼워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게 정말 편하고 좋더라구요!

 

화력세기

 화력세기도 나쁘지 않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정도면 괜찮은것같아요

네이버에 가스버너를 검색하시면 정말 저렴하고 괜찮은 한국제품이들이 많아서 경쟁력은 떨어지는것같아요~

 무인양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이쁜 가스버너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릴만한 제품인것같아요!

혹시나 구매하실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좋겠네요!

또다른 제품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