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용인 동백동 카페추천] ABOUT TIME 어바웃타임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5. 19.
반응형
용인 동백동 카페 어바웃타임
4층건물 4층에 위치한 어바웃타임
요즘 카페와 베이커리들이 워낙 많아서
저 위치에 카페라니..장사가되려나 싶었지만
막상 가보니 엄청 이쁘고 잘되어있어요!!

일단 매장 자체도 엄청 크더라구요
늦은시간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북적북적

늦은 저녁시간때 가서 맛있는 빵들은 이미 다팔려서 종류가 많이 남아 있지는 않았어요!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빵들이 있었어요!
커피종류도 에이드부터 해서 다양하게 많이 있더라구요! 음료는 민트라떼와 연유라떼를 시켰어요~~

음료 주문하는곳 뒷편에는 별개로 북카페를 같이 하고있더라구요! 입장료는 별도로 추가구매를 해야한다고합니다ㅎㅎ

테라스로 나갈수있는 문이있어요!
도시에서 테라스에서 커피한잔 분위기도 좋고^~

테라스 사진은 뭐 별거없어보이지만
선선한 바람도 불고 개인적으로 아주 좋았어요!

주문한 왼쪽 연유라떼와 오른쪽 민트라떼!
맛은? 괜찮았어요ㅎㅎ

연유라떼 특별히 와 맛있다 이런건아니지만
음 그냥 연유라떼다 얌얌하고 드시면돼용

민트라떼역시 음~민트맛나고달달하네
얌얌드시면 돼요ㅎㅎㅎ

커피맛은 다그냥 보통수준의 커피맛?
여기는 커피보다는 빵이 맛있는곳이라는 생각이드네요!

이상 어바웃타임 리뷰였습니다
용인 동백이마트쪽 가실일 있으시다면
한번가볼만해요
주차장도 있고 주차권 2시간무료!
여름에 테라스에서 커피한잔하면 좋을것같네요ㅎㅎㅎ
추천합니다 추!천!😃😃

※제가 직접 알아보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