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SNS광고 제품 구매후기

[스카치브라이트 막대걸레] (3M) VS 다이소 막대걸레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5.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청소도구를 구매하기위해 알아보고 계신분들에게 아주 큰 도움이될 바로 청소도구 리뷰입니다!!
스카치브라이트 테이프클리너와 막대걸래
VS
다이소 테이프클리너와 막대걸레의 대결입니다.

먼저 스카치브라이트의 청소도구 부터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스카치브라이트 막대걸레입니다

길이가 그래도 꽤 긴편입니다
하단부에 보시면 집게를 열어서 청소포를 끼워서 활용할수 있어요

청소포를 씌어서 청소를 하면되죠!ㅋㅋ
가격은? 2만원 중반대 가격이에요
상대적으로 비싼편이랍니다(다이소에비해)

중간에 버튼 같은건 길이를 조절할수 있어서 편리해요

다음은 다이소 막대걸레에요
가격은 5천원때가격
가격부터 4분의1가격이죠?

오른쪽에 보시면 노란색 막대걸레가 다이소제품입니다.
우선 최장길이로 봉을 올렸을때 스카치브라이트제품이 더 길이조절을 길게 할수있네요!
다이소꺼는 15년도에 구매했고 스카치브라이트는 19년도에 구매했어요 그래서 다이소께 다소 좀더 노후된모습이 보이네요. 하지만 사용하는데는 전혀 지장이 없어요!

집게로 집을수도 있고, 위에 구멍에 집어 넣을수도있어요 근데 윗구멍에 집어 넣는거 많이 사용하다보니까 헐거워졌어요
청소하는데 큰 지장은 없었어요

그래서 결론이 뭐니?
따져보면 결국 자취생들에게는 가성비! 다이소
좀 비싸다 깔끔하고 튼튼한걸 쓰고싶다면 스카치브라이트 제품인데요
하지만 아무리생각해봐도
다이소 막대걸레가 가성비 압승인것같아요
어차피 이런 막대걸레는 산다는것 자체가 혼자사는 자취생들이 저렴한가격으로 청소도구를 구해서 청소를 하기 위함이잖아요
저라면 다이소제품을 사겠습니다
굳이 스카치브라이트 제품을 살 이유가 없는것 같아요ㅎㅎ
사실 지금 저도 사서 쓰고있지만 괜히 샀다고생각이드네요 다이소꺼랑 큰 차이를 못느끼고있거든요

결론, 막대걸레 비싼거필요없다 다이소꺼쓰자
청소도구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다음에는 테이프클리너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개인이 직접 구매후 사용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