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SNS광고 제품 구매후기

[제주담은족발] 최근 광고로 핫했던 제주담은족발 현실 후기!!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5.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남자 블몽이에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바로 '제주담은족발'입니다
최근에 인스타에서 엄청난 광고를 하고 있더라구요 알바생? 광고찍으시는 분들이 워낙 맛있게 먹길레... 그래서 저도 한번시켜봤습니다ㅎㅎ

일단 간략하게 어떻게 광고했는지 한번볼까요?

동영상광고인데 캡쳐해봤습니다. 여러분들도 이 광고를 보시고 진짜 이게 맛있는가? 알아보기 위해 제 리뷰를 보러 오셨겠죠? ㅎㅎ
저는 족발은 맛집을 찾아다닐정도로 정말 좋아하다보니 냉동족발이 이정도로 광고와 같이 맛있다면 사놨다가 먹고싶을때 전자렌지 돌려서 먹으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원래 성격 같으면 또 대량구매를 할테지만.. 워낙 광고에 속아 돈을 버린적이 많기에 딱 참고
미리 사재기 하지않고 한팩만 주문했어요 9,800+2,500=12,300원!
배송은 주문량이 많다고 삼일째 되는날왔네요
스티로폼박스에 얼음팩넣어서 배송이 왔답니다.

모양은 요렇게 생겼습니다ㅋㅋㅋ 광고속 족발이 니놈이구나!! 기대가 아주 크다 지금 바로 먹어버리것어!!

종이팩을 뜯으니 냉동족발과 와시비소스와 새우양념 소스가 있네요 보는 순간 저는 딱 느낌은 왔습니다 왠지 그냥 일반 냉동족발과 비슷한 족발일 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뜯자마자 접시위에 올린모습이에요ㅋㅋㅋ광고와는 많이 다른 비쥬얼~~
전자렌지에 2분을 돌려봅시다

2분 돌린후 나온 족발의 모습입니다
당연히 광고와의 비주얼은 다를수밖에~~꾸미고 그런거 없이 그냥 대충 해먹어~
배가넘고파서 후딱 먹으러!!!! 고고싱

소스를일단 그릇에 뿌리고...

족발 비주얼이에요 맛없어보이죠? 맛없진 않아요 그냥 어디서나 먹을 수 있을 것같은 냉동족발 맛이 였어요 ㅎㅎㅎㅎㅎㅎ;; 먹다가 느끼해서 중간에 불닭볶음면 끓여서 같이 먹었어요ㅎㅎ

매콤하게 족발과 불닭볶음면과 함께~~~ 느끼함에 저리가라~~

2인분 혼자서 거의다 먹었어요ㅋㅋㅋ
그래서 결론은 뭐야? 맛있다는거야 없다는거야..

오늘의 결론.. 그냥 족발맛입니다ㅎㅎ
너무 맛있는것도 아니고 맛없는것도 아니고 그냥 어디서나 사먹을수 있을 것 같은 냉동족발에 불과 하다는것..역시 광고는 광고일뿐^^..
그래도.. 굳이 조금 칭찬을 하자면 냉동족발치고 이 정도면 훌륭하네라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광고만큼 와 진짜 맛있다!! 이렇지는 않아요
더 맛있게 먹기위해 추가적인 레시피를 하고 이쁘게 그릇에 담아서 드실분 들이라면 모를까 족발만 돌려서 후딱  먹었는데
느끼하고 그냥 일반족발과 다를빠 없었어요
혹시 족발 좋아하시는 분중에 혼술드시거나 친구왔을때 소주한잔하고 싶을때 안주대용으로는 나쁘지 않은것 같네요
저는 그냥 족발맛집에 직접 찾아가서 족발먹을랍니다. 굳이 이렇게 냉동으로 시켜서 먹을 이유는 없을것 같아요
이상 솔직한 저의 제주담은족발리뷰였습니다.

※ 광고보고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은 리얼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