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SNS광고 제품 구매후기

[코튼샤워 솜베개] 카카오메이커스에서 구매한 통째로 빨아스는 코튼샤워 솜 베개 리얼후기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5. 20.
반응형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진짜 저는 목이 너무 안좋아서
베개 광고에 특히나  잘 현혹이 되는편이에요
혼자살면서 제가 구매한 베개만 해도 6개가
넘는데 100%저를 만족시킨 제품은 이때까지 없었어요ㅠㅠ
이번제품또한 기대를 했지만..완전히 저를 만족시켜주지는 못했어요
우선 어떻게 광고가 나왔는지 볼까요?

일단 제가 구매한 주문창이에요
무려 1,428명이나 구매했네요ㅋㅋㅋ
대체로 만족하는 편인 것같네요

이런식으로 통째로 빨수도있고~~

이런식으로 마케팅을 하고있네요
디게 편안해 보이죠?

제가 구매한 베개색은 이거에요
일단보시면 아래는 짱구홀이라고 해서 저같은 짱구머리인 사람을 위해 유용한 구조에요
옆으로 누울때는 윗 사진처럼 베개를 뒤집어서 사용하면 되지요

이것은 리얼 제 침대위에있는 코튼샤워 베개에요ㅋㅋㅋ지금도 쓰고있는데 일단 제 머리는 완전 짱구라서 편하긴 편했어요
근데 막 무슨 큰효과가 있거나 그런건아니구요
오 생각보다 편한데 나쁘지않아
이런느낌이였어요

이게 됫면이에요 푹신푹신해서 옆으로 누워 자기에도 좋고 뒷면으로 아예 정자세로 자도 괜찮았어요

한번 눌러봤어요ㅋㅋㅋ
꽤 푹신하다는걸 보여드리려구요

아무래도 가장 좋은건
세탁하기 좋다는 장점이 있어요
베개가 사실 엄청 더러운데
이건 그냥 빨래망에 넣고 빨면 되니까요

일반 마약베개나 이런것들은 빨면 베개가 망가지는데 이건 그런게 없어서 좋았어요

그렇다면 결론은?
좋다는거야 별로라는거야?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고 말씀드리고싶네요
바디럽의 마약베개를 사는것보다는
훨씬 만배 낫습니다
베개구매하실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이상 블몽이였슴니당
궁금하신건 댓글 ㄱㄱ~~!

※개인이 직접 알아보고 구매,사용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