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SNS광고 제품 구매후기

[마약 매트리스] 바디럽보다는 리브맘께 좋아요!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5.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오늘 리뷰할제품은 바로 마약매트리스입니다
제가 구매해서 사용한 제품은 '바디럽'꺼에요
바디럽이 워낙 SNS에서 공격적인 마케팅과 광고를 하잖아요 개인적으로 마약베개이후 잘구매하지 않으려고했는데 매트리스의 유혹을 이기지 못해 구매해버렸네요ㅠㅠ 원래 8만원에 팔고 있었는데 쿠팡에서 6만원에 팔길레 바로 겟..ㅎㅎ 그리고 요즘에 다시 SNS에 공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한 브랜드가 있더라구요 바로 센스맘 매트리스! 싱글사이즈 매트리스가 무려 89,900원.. 엄청비싸요..;; 역시 공격적으로 광고와 마케팅을 하는 제품들은 가격이 만만치 않은 것 같아요. 지금 제 블로그를 보신분들은 정말 운 좋으신거라고 생각해요 센스맘 메트리스가 안좋다는 이야기가 아니라 굳이 그돈 주고 그 매트리스를 살필요 없다는걸 우선 먼저 말씀드리고 싶어요, 같이 종류의 매트리스를 사시려면 "센스맘"이 아닌 "리브맘"이라는 브랜드 제품을 많이 이용해보세요! 네이버 최저가 구매쇼핑으로 찾고 찾다가 우연히 알게되었는데 정말 가격이 저렴하고 제품의 질이 절때 다른 그 어떤 제품보다 질이 떨어지지 않아요, 만약에 만족 못하셨다고 하더라도 같은 라인상에 있는 센스맘이나 바디럽 매트리스를 구매하셨어도 같았을 거라고 확실합니다.

결론은 제가 지금 소개해드리를 제품은 바디럽 매트리스에요. 그러나 추천하는 제품은 어디? 리브맘 매트리스입니다. 아니 당신은 왜 바디럽걸 구매해놓고 리브맘이라는 곧을 추천하는거야? 이런생각을 하실텐데요 제 블로그를 많이 방문 해주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리브맘 매트리스를 먼저 알았더라면 저는 바디럽 매트리스를 구매하지 않았을겁니다. 바디럽 매트리스도 마약베개는 진짜 별로 였지만 매트리스 괜찮았어요.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는 와중에 우연히 네이버쇼핑으로 알아보다가 리브맘을 알았고 가격을 봤는데.. 와 진짜 가격이 거의 절반 가격으로 팔고 있길레 제가 자취하고 있는 친구 2명에게 추천했는데 이 친구들은 4만원때 가격에 퀸사이즈 매트리스를 아주 잘사용하고 있고 저도 놀러가서 사용해봤는데 제가 구매한 6만원짜리 매트리스와 절대 1도 차이 하나도 없어요!!!!그래서 와 역시나 이번에도 나는 똥멍청이 같은 짓을 했구나 생각했어요.. 왜 나는 항상 다 구매하고 나서 알게 될까..이런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저같은 사람을 막기위해 오늘 이 글을 쓰게 되었답니다...헣

아따.. 서두가 길죠? 저의 진심이 느껴지리라 생각이 듭니다..

일단!!! 여찌됫건간에 저는 바디럽 매트리스를 구매해서 사용했으니.. 리브맘 매트리스와 진짜 별반 차이 없다는걸 꼭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일단 진짜 푹신푹신하고 좋았어요 제 매트리스는 원래 여기에 기존에 있던 매트리스가 딱딱하고 그래서 허리가 아팠는데 깔고 자니까 푹신하고 넘 좋았어요
매트리스 위에 하나깔고자면 엄청 좋답니다 11cm는 더 푹신할라나? 근데 7cm구매했지만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그러나!!!!! 계속 반복해서 강조드리고 있지만
중요한건 가격...8만원때죠..
저는 나름 쿠팡에서 행사가격으로 6~7만원선으로
싸게샀다고 생각하고있었는데
마약매트리스가 바디럽만 있는게아니라 타사제품도 많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다가 리브맘이라는 브랜드를 뒤늦게 알게되었다는 슬픈..사실..읔
와 가격이 4만원때!!!!! 그것도 퀸사이즈가!!!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별로겠지했는데
친구 2명이 제꺼 매트리스 보더니 좋다고 산다해서 내꺼는 바디럽껀데 너희들 리브맘꺼 한번 사보라 했어요 똑같은 제품인데 가격이 훨씬 저렴하다고 정보를 줬지요

그래서 친구가 구매를 하고 친구집에 가서 누워봤습니다. 근데 진짜 겁나좋아요
비싼 바디럽이랑 차이가없어요ㅡㅡ
오늘의 결론 마약 매트리스 좋나요? 좋습니다!
근데 바디럽이나 센스맘과 같이 비싼 돈주고 굳이 살필요없어요
비쌉니다
리브맘,세븐존매트리스와 같이 저렴하고 좋은 브랜드가 있다는것을 알고계세요!

귀찮으신분들을 위해 맨밑에 링크 걸어놓을테니 직접 비교한번해보세요!

이건 제가 쓰고있는 바디럽 제품이에요 ㅎㅎ 지금 한 사용하지 6개월 넘었는데 푹신하긴 한데 매트리가 허리부분이 좀 많이 꺼진듯한 느낌은 있네요

끈이 있어서 이사할때 접어서 다니기 좋아요!

처음에 개봉하고 나서 사용하시게 되면 냄새가 좀 나요
냄새빠지는데 2~3일걸려요 그동안은 창문을 활짝 열어서 꼭 환기를 해주세요!
엄청 푹신해요 가볍고 휴대하기 편해요
저는 비록 바디럽꺼지만
여러분들께 추천해드리는 제품은 리브맘 매트리스를 추천해드립니다ㅎㅎ
이유는 더 저렴한데 기능은 똑같아요 진짜로!

오늘 리뷰는 매트리스 구매에 망설였던분들에베는 큰도움이 될거라고 확신합니다

다음에 또 다른 리뷰를 찾아뵙겠습니다 안녕~~~~!

 

바디럽 마약매트리스 구매하러가기    

VS  

 리브맘 마약매트리스 구매하러가기

 

한번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세요~!

 
이상 마약매트리스 리뷰였습니당

※개인이 직접 알아보고 구매,사용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